초코스무디에 '구슬 아이스크림' 잔뜩 올라가 달달함 폭발하는 요거프레소 '구슬 스무디'

인사이트Instagram 'yogerpresso_934th'


[인사이트] 변세영 기자 = 몽글몽글한 구슬 아이스크림과 부드러운 스무디가 사랑에 빠져 달콤함이 배가된 '구슬 스무디'가 탄생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는 요거프레소의 '구슬 초코바닐라 스무디' 제품의 후기가 속속들이 등장해 호기심을 자극했다.


해당 제품은 달콤한 스무디에 오물오물 식감의 구슬 아이스크림을 올려낸 아이스 음료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요거프레소


공개된 후기 사진을 보면 '쨍'한 색감을 가진 초콜릿 스무디에 흰색 구름이 떠다니는 듯 보이는 스무디가 눈에 띈다.


스무디는 진한 다크 초콜릿과 바닐라를 듬뿍 남아내 풍부한 맛과 비주얼까지 살렸다.


스무디 위에는 '화룡점정'이라고 할 수 있는 초코바닐라 구슬 아이스크림이 넘칠 만큼 올라가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yogerpresso_yatap'


빨대로 음료를 한입 '쭉' 들이켜면 혈관 사이사이 달달함이 차올라 '하이텐션'은 시간문제다.


진하고 꾸덕꾸덕한 풍미에 전국 초콜릿 덕후들의 '무한 찬양' 후기가 줄을 잇는 상황이다.


가격은 레귤러 사이즈 기준 4,900원, 라지 사이즈는 5,400원이다.


화려한 비주얼과 달콤한 맛으로 기분 좋은 만족을 선사하는 요거프레소 구슬 스무디와 함께 무더운 여름을 이겨내 보는 건 어떨까.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