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멕스산업, 100% 식물성 식기 '자연에서 온 그릇'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코멕스산업


[인사이트] 이하린 기자 = 코멕스산업이 100% 식물성 소재의 자연친화적인 식기 '자연에서 온 그릇'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자연에서 온 그릇'은 옥수수 줄기 추출물, 옥수수 전분, 식물 추출 성분 등 100% 식물성 소재로 만든 친환경적인 식기다.


식기 자체는 물론 프린팅 된 염료와 접착 성분까지 식물성 소재라 비스페놀-A, 멜라민 등의 화학물질이나 유해물질이 없는 '노케미(No-chemi)' 제품이다.


식물성임에도 내열 온도가 180℃로 높아 열탕 소독,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 사용이 가능해 위생적이고 편리한 식생활을 돕는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코멕스산업


'자연에서 온 그릇'은 4칸 접시, 3칸 접시, 스푼포크 세트, 손잡이 컵, 멀티볼 등 5가지 종류의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제품 디자인은 귀여운 동물 캐릭터(부엉이, 펭귄)와 심플한 무지 컬러(아이보리, 그레이)로 연령대 및 용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다양한 식기 및 디자인을 기호에 맞게 선택해 어린이용이나 다이어터들의 식사량 조절 식기, 1인 가구 테이블웨어 등 다양하게 사용 가능하다.


코멕스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100% 식물성 소재의 '자연에서 온 그릇'은 식사에 직접 이용하는 식판, 접시, 컵, 스푼, 포크 등으로 식생활과 더욱 밀접한 제품이다"며 "앞으로도 코멕스는 주방·생활용품 기업으로서 소비자들의 건강은 물론 지구 환경에 도움이 되는 친환경적인 제품 개발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