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이스토리' 우디+버즈 똑닮아 우정 신발로 딱이라는 '리복' 한정판 운동화

인사이트영화 '토이스토리 4'


[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전작의 감동을 다시 한번 뛰어넘는 스토리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영화 '토이스토리 4'.


영화를 관람한 뒤 여전히 긴 여운에 잠겨있을 팬들의 귀를 솔깃하게 만들 소식이 하나 찾아왔다.


지난 22일(현지 시간) 온라인 미디어 래드바이블은 '토이스토리 4'의 주인공 우디와 버즈를 테마로 한 운동화가 한정판으로 제작된다고 전했다.


인사이트BKKMENU


인사이트Reebok / BAIT


'토이스토리 4'와 이번 콜라보를 진행하는 회사는 미국의 스포츠 의류 브랜드 '리복'이다.


리복은 디자이너 스티븐 스미스의 '컷아웃 1994 클래식' 모델을 기반으로 각각 우디와 버즈를 상징하는 디자인 요소를 입힌다.


먼저 우디의 신발은 노란색 체크 셔츠와 청바지, 얼룩무늬 조끼에서 영감을 받았다.


여기에 카우보이 부츠를 표현한 갈색의 밑창과 우디의 스카프 무늬가 새겨진 풀 룹스는 디테일을 더해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Reebok / BAIT


버즈의 신발도 우디 못지 않게 화려하다.


연녹색과 보라색으로 버즈의 우주복 배색을 그대로 재현했으며, 우주복에 달린 빨간색 버튼도 시야에 선명히 들어온다.


신발 텅 부분에는 버즈가 이끄는 스페이스 레인저의 로고도 함께 새겨져 있다.


단 한 가지 단점이 있다면 해당 제품이 오직 '토이스토리 4'를 기념하기 위해 극소량만 생산될 예정이라는 것이다. 제품 출시 날짜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인사이트


인사이트Reebok / BAIT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