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권도복 입고 섹시미 흘러넘치는 '체대 선배' 비주얼 뽐낸 정국

인사이트BTS WORLD


[인사이트] 문세은 기자 = 정국이 도복을 입고 훈훈한 비주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지난 22일 게임 'BTS WORLD' 측은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의 촬영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BTS WORLD'에서 태권도부 고등학생 역할을 맡은 정국이 태권도복을 입은 모습이 담겼다.


우월한 피지컬로 하얀색 태권도복을 입은 그의 모습에서는 섹시한 매력이 묻어 나왔다.


인사이트YouTube 'BTS WORLD Official'


세상에서 운동이 제일 쉬웠다는 캐릭터에 맞게 정국은 영상 속에서 현란한 동작들을 선보였다.


그는 샌드백을 향해 발차기와 주먹을 날리며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을 보여줬다.


심지어 정국은 날렵한 몸으로 날아차기까지 하며 남다른 운동신경을 자랑했다.


실제로 어린 시절 태권도를 배웠던 정국은 해당 영상을 통해 자신의 실력을 아낌없이 뽐냈다.


인사이트YouTube 'BTS WORLD Official'


마치 청춘 드라마 속 체대 선배를 연상케하는 정국의 모습에 보는 이들은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한편 'BTS WORLD'는 플레이어가 직접 빅히트엔터테인먼트의 소속 매니저가 돼 방탄소년단을 스타로 만들어주는 게임이다.


방탄소년단을 직접 월드 스타로 만들어보는 체험을 할 수 있는 'BTS WORLD'는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등록 신청을 받는 중이다.


인사이트BTS WORLD


YouTube 'BTS WORLD Official'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