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석과 열애설로 재조명되는 'SKY 캐슬-세리' 박유나의 웨딩 화보 사진

인사이트hello muse


[인사이트] 김은지 기자 = 배우 김민석과 박유나가 핑크빛 열애설에 휘말렸다.


19일 일간스포츠는 배우 김민석과 박유나가 열애 중이라고 단독 보도했다.


한 연예계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김민석과 박유나는 지난해 11월 방송된 KBS2 드라마스페셜 '닿을 듯 말 듯'에 함께 출연해 인연을 맺은 후 연인이 된 것으로 전해졌다.


작품을 통해 연인으로 발전한 두 사람의 소식에 박유나가 과거 찍었던 화보까지 덩달아 화제로 떠올랐다.


인사이트hello muse


해당 사진은 박유나가 본격적인 배우 활동을 시작하기 전 한 웨딩업체 모델로 출연해 찍은 신혼부부 콘셉트의 화보다.


화보에서 박유나는 흰 드레스를 입은 채 청초하면서도 단아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길게 늘어뜨린 웨이브 머리에 티아라를 쓴 박유나는 여느 예비신부 부럽지 않은 청순한 매력을 과시했다.


인사이트hello muse


또 다른 사진 속 박유나는 가슴이 깊게 파인 드레스를 입고 '청순 섹시'의 본보기를 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청순과 섹시도 모자라 단아함까지 갖춘 박유나의 모습에 누리꾼은 "왜 김민석이 빠졌는지 알 것 같다", "보면 볼수록 매력이 넘친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드라마를 통해 인연을 맺은 김민석과 박유나는 서로 호감을 가지고 올해 초부터 연애를 시작한 것으로 전해졌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hello muse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