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띠베뷰티, 삼성디지털플라자 강남본점 입점

인사이트사진 제공 = 아띠베뷰티


[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아띠베뷰티가 지난 5일 메가스토어로 새롭게 단장한 삼성디지털플라자 강남본점에 입점했다고 13일 밝혔다.


아띠베뷰티는 엄격한 품평을 통해 '울트라리프3'와 '씬비'를 삼성디지털플라자 강남본점 내 뷰티 디바이스 존에서 선보인다. 이는 면세점을 제외한 국내 첫 오프라인 판매로, 보다 다양한 고객들이 아띠베뷰티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삼성디지털플라자 강남본점에서 선보이는 '울트라리프3'는 집속초음파를 이용해 피부 탄력 개선과 리프팅 관리에 효과적인 홈 케어 디바이스다.


임상을 통해 피부 속 탄력과 속 보습 및 안면 리프팅 개선, 눈가 주름 감소, 모공 개선 등의 효과를 확인했다.


일주일에 한 번 약 15분의 짧은 시술 만으로도 즉각적인 효과를 확인할 수 있으며, 최근 동아TV '뷰티 앤 부티' 시즌3에 즉시 리프팅 효과를 주는 셀프 홈 케어 아이템으로 소개돼 온라인상에서 이슈가 됐던 제품이다.


인사이트아띠베뷰티 공식 홈페이지


'씬비'는 중주파와 LED 기능으로 바디와 피부를 동시에 관리해주는 뷰티 디바이스다.


다중 중주파가 근육의 이완과 수축을 도와 복부 피부 두께 개선, 허벅지 등 부위의 붓기 완화, 피부 혈액 순환, 피부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며, 블루∙옐로∙레드 3가지 LED 모드가 피부 진정, 피부 톤 및 탄력 개선 효과를 선사한다.


자신에게 맞는 강도 설정이 가능하고, 넓은 피부 면적부터 팔뚝살, 셀룰라이트 등 관리하고 싶은 어느 부위든 사용할 수 있어 올여름 필수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아띠베뷰티는 이번 입점을 계기로 지속적으로 소비자들과의 접점 기회를 확대해 나가겠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