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13일) 단 하루, 롯데리아 가면 통통한 새우살 가득 찬 '새우버거 1+1'

인사이트(좌) Instagram 'gugu_nini', (우) Facebook 'Lotteria'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햄버거 덕후라면 오늘(13일) 롯데리아로 당장 달려가야겠다.


13일 롯데리아는 공식 홈페이지 등을 통해 '리아데이'를 맞아 매장에 방문하면 새우버거를 1+1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리아데이'는 매월 특정일에 높은 할인 혹은 증정 행사를 펼치는 롯데리아만의 대혜자 이벤트다.


새우버거는 롯데리아의 베스트 메뉴이자 스테디 메뉴로, 통통한 새우살이 가득 찬 패티가 인상적이다.


인사이트롯데리아


특히 고소하고 짭짤한 패티와 롯데리아의 특제 소스가 잘 어우러져 많은 소비자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다. 가격은 단품 기준 3,800원이다.


행사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진행되며 홈서비스 및 일부 매장은 판매가 제외된다.


또한 제휴 카드 할인 역시 제외되나 엘포인트 적립은 가능하다고 하니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도록 하자.


한편 롯데리아는 롯데리아 앱을 통해 13일부터 19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새우버거 1+1 쿠폰을 판매 중이다.


인사이트(좌) Instagram 'lotteria_kr', (우) Instagram 'jo_line_zero'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