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콤한 순대+쫄깃한 불족발 조합으로 야식 최강자 등극한 CU '한컵순대족발'

인사이트(좌) Instagram 'meogxplorer' , (우) Instagram 'jinsung_alex_shin'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CU가 혼술족이 편하게 즐기기 좋은 간편 야식 제품을 선보였다.


최근 CU는 일명 야식 삼대장인 '순대·곱창·족발'을 활용한 매콤한 신상 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출시 제품은 '한컵순대족발'과 '곱창과순대로야식어때'다.


먼저 '한컵순대족발'은 말 그대로 순대와 족발을 매콤한 양념에 버무려 한 컵에 담아낸 제품이다.


야심한 밤, 출출할 때 더 당기는 탱글탱글한 순대와 족발의 조합이 상당히 퀄리티가 좋다는 호평이 자자하다.


편의점 간편식인 만큼 조리 방법도 매우 간단하고 편리해 많은 나홀로족과 혼술족에게 인기가 좋다.


인사이트Instagram 'jju._.ri'


순대와 고기의 조합보다 더 쫄깃한 식감을 좋아하는 이들이라면 '곱창과순대로야식어때'도 추천한다.


이 제품 역시 매콤한 양념에 순대와 곱창을 아낌없이 넣어 볶아냈다. 여기에 매운 음식하면 빠질 수 없는 주먹밥과 계란말이까지 함께 들어있어 환상적인 조합을 선보인다.


함께 구성된 주먹밥은 매운맛을 달래기에도 좋고 간편한 야식이지만 든든하게 속을 채울 수 있어 좋다.


이번 제품은 가까운 CU에서 4천원에 구할 수 있다.


오늘도 어김없이 야심한 시간에 주린 배를 움켜쥐고 있다면 근처 편의점에 들러 이 제품을 찾아보자. 입안 얼얼한 매콤한 맛에 행복함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인사이트

Instagram 'xxlssjxx'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