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네스, 여름맞이 '모이스처 크림' 올리브영 1+1 이벤트 진행

인사이트사진 제공 = 아크네스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아크네스는 여름철에도 수분관리가 필요한 지성피부도 끈적임 없이 촉촉한 피부로 관리할 수 있도록 '모이스처 크림' 1+1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11일 밝혔다.


아크네스 '모이스처 크림'은 지복합 피부에 맞추어 끈적임 없이 산뜻한 젤 타입으로, 수분 충전과 피부 진정 효과를 동시에 선사해 2016년 론칭 이후 꾸준한 재구매 고객이 있는 등 입소문을 탄 제품이다.


미네랄 성분이 풍부한 알래스카 빙하수와 깊은 수분감을 지닌 알로에 베라잎 추출물을 함유해 촉촉한 보습 효과를 선사하며 내추럴 살리실산인 원터그린 잎 추출물, 티트리잎 오일, 병풀 추출물 성분이 예민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케어한다.


뿐만 아니라 '모이스처 크림'은 지난해 1월 방영된 '겟잇뷰티 2018'의 뷰라벨 1회에서 '수부지' 수분크림 1위에 선정된 바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아크네스


당시 뷰라벨이 진행한 제품 성능 테스트 결과 급격한 온도 변화에도 68.51%라는 뛰어난 수분 유지력을 보여 지성용 수분크림 중 수분력 1위를 기록했으며, 우수한 제품력과 착한 성분을 인정받았다.


'모이스처 크림' 1+1 이벤트는 6월 한 달간 올리브영 등 H&B스토어의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진행된다. 해당 기간에는 '모이스처 크림' 본품 2개를 1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