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타항공, 17일 동계스케줄 오픈 앞두고 회원가입 고객 대상 사전 이벤트 시작

인사이트사진 제공 = 이스타항공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이스타항공이 오는 17일 동계스케줄 오픈을 앞두고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늘(10일)부터 16일까지 일주일 간 진행되는 이벤트로 이스타항공 홈페이지에 가입한 신규회원과 신규회원을 추천한 기존회원을 대상으로 국제선 할인혜택과 함께 무료 왕복 항공권을 경품으로 한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스타항공은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회원가입을 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국제선 5,000원 특별 할인 코드를 제공한다.


또한 기존 회원 고객들은 신규고객 회원 가입 시, 추천인 ID를 입력할 경우 국제선 3,000원 특별 할인 바우처를 받을 수 있다. 해당 할인코드와 바우처 코드는 동계스케줄 프로모션 기간 내에 사용 가능하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이스타항공


아울러 사전 이벤트 기간 동안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이스타항공 노선 중 가장 가고 싶은 여행지와 그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국제선 왕복항공권, 국내선 왕복항공권 등을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 달 5일 홈페이지 당첨자 발표 게시판에서 공지된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동계스케줄 오픈 특가는 오는 10월 27일부터 내년 3월 28일까지 출발 할 수 있는 항공권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최대기간, 최다노선, 최대할인 폭의 프로모션으로 일 년에 단 두 번만 오픈된다"며 "가장 많은 고객들이 몰리는 이벤트인 만큼 많은 고객들에게 추가 혜택을 제공하고자 특별히 사전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한편 이스타항공 레드페스타 이벤트는 동계시즌과 하계시즌 스케줄이 오픈하는 기간에만 진행되는 프로모션으로 할인 폭이 가장 크다.


본 이벤트는 오는 17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되며 편도총액운임 기준 최저가 ▲동남아·동북아 노선 63,900원 ▲일본노선 41,200원 ▲국내선 12,500원부터 예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