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 6월에도 '누구나' 할인 받는 '누구나 페스티벌' 이벤트 진행

인사이트사진 제공 =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인사이트] 이하린 기자 =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는 국내 대표 배달앱 요기요가 6월 한 달간 매주 다른 음식 카테고리를 할인 받을 수 있는 '누구나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6월 누구나 페스티벌도 역시 쿠폰 할인금액은 요기요가 전액 부담한다.


소비자에게는 일상의 맛있는 즐거움을 선사할 풍성한 혜택을 전하고, 사장님들에게는 요기요를 통해 더 많은 주문 매출을 올릴 수 있도록 돕고자 한다.


이번 이벤트는 한식과 카페·디저트 등 2개 카테고리 메뉴 할인을 시작으로 3주간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이어갈 예정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먼저 10일부터 14일까지는 시간대 별로 한식(11~14시)과 카페·디저트(14~17시) 2개 카테고리의 모든 음식점 메뉴를 각각 5천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슈퍼레드위크 2.0에 참여 중인 본도시락, 죠스떡볶이, 스쿨푸드,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파스쿠찌, 던킨도너츠, 크리스피크림도넛은 중복 할인 받으면 최대 7천원 할인된 가격으로 주문 가능하다. 추가 할인 카테고리는 매주 순차 공개될 계획이다.


'누구나 페스티벌'의 할인혜택을 받는 방법은 간단하다. 요기요 이벤트 페이지에서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은 후, 해당 카테고리에서 원하는 음식점과 메뉴를 선택해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결제' 시 할인 쿠폰을 적용하면 된다. 할인 쿠폰은 각 카테고리 별로 1일 1회 사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