틱톡, 100여개 국가 및 지역 동참하는 여행 캠페인 진행

인사이트사진 제공 = 틱톡


[인사이트] 이하린 기자 = 틱톡이 여행에서 경험하는 모든 순간을 기념하자는 취지로 100여개 국가 및 지역을 대상으로 글로벌 여행 캠페인 틱톡 트래블(#TikTokTravel)을 진행한다고 지난 7일 전했다.


틱톡에는 진정한 여행의 순간들을 보여주는 40만 개 이상의 #travel 영상이 게시돼 총 17억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점점 인기를 얻고 있다.


미국, 영국, 독일, 브라질, 러시아, 일본 등 100여개 국가 및 지역이 동참하는 글로벌 여행 캠페인의 슬로건은 '당신의 모든 여행을 의미있게'다.


티로거(Tlogger)들의 눈으로 세계의 여행지들을 보여줌으로써 국경을 뛰어넘어 다양성을 제시하는 한편 사람, 문화, 장소를 있는 그대로 감상하고 각 여행지 뒤에 숨겨진 매력을 발견하며, 여행에 활기를 불어넣자는 취지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틱톡


특히, 이번 글로벌 캠페인에는 틱톡 스포트라이트 참가 곡 중 하나인 '섬머(Summer)'가 틱톡 트래블 캠페인의 글로벌 테마곡으로 선정됐으며, 누구나 쇼트 비디오 제작에 이용할 수 있도록 제공된다.


스마트폰으로 쉽고 빠르게 여행의 순간을 기록해 틱톡 트래블 챌린지에 동참하고 싶다면, 서울 속 숨은 장소에서 동영상을 촬영한 후 #TikTokTravel, #visitseoul #Tlog #Hiddenseoul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하면 된다.


이 여행 캠페인은 6월 한 달 간 글로벌 프로젝트로 진행되며, 한국의 챌린지 기간은 오늘(7일)부터 오는 13일까지다.


특히, 이번 캠페인과 연계해 서울을 테마로 한 티로그(Tlog) 활성화를 위해 틱톡은 서울관광재단과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틱톡


서울의 숨겨진 장소, 나만 알고 싶은 매력적인 장소를 배경으로 한 서울 여행 영상을 촬영하는 '서울을 자랑해♥(#visitseoul)' 챌린지가 진행된다.


틱톡 유저들은 사진 찍고 싶은 곳, 춤추고 싶은 곳 등을 영상으로 마음껏 보여주며 끼를 발산하는 한편 서울의 다양한 장소가 소개되도록 할 예정이다.


이번 챌린지는 내국인과 외국인 모두 참여할 수 있으며, BTS의 '위드서울(With Seoul)'을 테마곡으로 선정했다.


창의적인 영상을 업로드한 티로거를 선정해 홍대 라이즈 호텔 숙박권 1인, 노보텔 엠베서더 동대문 디너 바우처 3인 등 총 40명에게 상품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