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 2019년형 아테온 전국 고객 시승행사 실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폭스바겐코리아


[인사이트] 석태진 기자 = 폭스바겐코리아는 4일부터 오는 16일까지 전국 34개 폭스바겐 전시장에서 2019년형 아테온의 시승행사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총 13일간 진행되는 이번 전국 시승행사는 폭스바겐의 플래그십 세단 아테온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로, 2019년형 모델의 한층 더 강화된 편의사양은 물론 최신 안전 사양, 및 섬세한 주행 감각 등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폭스바겐코리아 슈테판 크랍 사장은 "이번 시승행사는 고객들이 세련되면서도 섬세한 주행 감각과 파워풀한 퍼포먼스, 업그레이드된 편의사양까지 갖춘 2019년형 아테온을 가장 먼저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며 "특히 고객들의 총 소유비용 절감을 위한 트리플 트러스트 프로그램 등의 장기적인 혜택은 아테온 구매고객들에게 더 큰 매력으로 작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폭스바겐코리아는 2019년형 아테온 전국 시승 행사 기간에 맞춰 경품 증정 이벤트도 함께 마련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폭스바겐코리아


이번 시승 행사 기간 동안 시승을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 폭스바겐이 준비한 투썸플레이스 커피 카드 2장(총 일만원 상당)을 현장에서 증정하며, 시승 완료 고객을 대상으로 100% 경품 당첨 이벤트도 실시한다.


1등에게는 폭스바겐 피크닉 세트(200명)를 증정하며, 2등 및 3등에게는 각각 차량용 공기청정기(800명)와 스타벅스 커피 기프트콘을 증정한다.


시승 신청 및 경품 관련 자세한 사항은 폭스바겐코리아 홈페이지 및 전시장 현장 방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2019년형 아테온 시승 후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 페이지에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시승 인증샷과 후기를 남긴 모든 참여 고객에게는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기프트콘을 증정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폭스바겐코리아


한편, 폭스바겐코리아는 지난달 13일 소비자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업그레이드된 편의 사양을 탑재한 2019년형 아테온의 인도를 개시했다.


범퍼 아래에 발을 뻗는 동작만으로도 손쉽게 트렁크를 열 수 있는 '트렁크 이지 오픈' 기능이 전 라인업에 추가되었으며, 최상위 라인업인 엘레강스 프레스티지 모델에는 차량의 주변 상황과 교통 상황을 360도로 볼 수 있는 '에어리어 뷰'를 추가해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또한 엘레강스 프리미엄 휠 디자인이 18인치 Muscat 유광 실버 휠로 변경되어 모던하고 정제된 룩을 완성했다.


2019년형 아테온의 가격은 엘레강스 프레스티지가 5,718 만 8천원, 엘레강스 프리미엄이 5,225 만 4천원이다. (모두 부가세 포함/개소세 인하분 반영)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