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타항공, 추가 위탁수하물·기내식 번들서비스 오픈

인사이트사진 제공 = 이스타항공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이스타항공이 추가 위탁수하물과 기내식을 한 번에 구매할 수 있는 번들서비스를 개시한다.


이스타항공은 할인운임과 정상운임을 예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고객의 여행 스타일에 따라 라이트, 스페셜, 프리미엄 등 3단계로 번들서비스를 제공한다고 31일 밝혔다.


각각의 번들서비스는 노선에 따라 가격이 구분되며 노선별로 제공 가능한 기내식을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라이트는 사전위탁수하물 5kg과 기내식을 포함한 서비스로 노선별 최저 25,000원부터 최대 39,000원이며, 스페셜은 수하물 10kg과 기내식이 포함돼 최저 40,000원부터 최대 64,0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프리미엄은 수하물 15kg과 함께 기내식이 제공되며 최저 55,000원부터 최대 89,000원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이스타항공


번들서비스는 기내식과 추가 위탁수하물 서비스를 각각 따로 구매했을 때 보다 최대 46%할인된 금액으로 이용 가능해 보다 합리적인 항공여행이 가능하다.


번들서비스 구매는 이스타항공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에서 구매가능하며 출발 72시간 전까지 주문, 변경, 환불 가능하다.


항공권 운임 선택 단계에서 번들서비스를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으며 항공권 구매가 완료된 뒤에도 '나의예매내역'을 통해 추가 번들서비스 구매도 가능하다.


이용 가능 노선은 이스타항공 국제선에 한하며 일부 국제선은 제외된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