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노원1종합사회복지관에 '사랑의 쌀' 100포대 전달

인사이트


[인사이트] 전준강 기자 =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가 서울 노원1종합사회복지관에 사랑의 쌀 100포대를 기증했다고 28일 밝혔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지난 2011년부터 현재까지 9년간 매월 '사랑의 쌀' 100포대를 기부하고 있는 가운데, 현재까지 누적 기부 쌀이 총 10,122포대를 기록했다. 이는 한끼 식사 기준 약 50만 인분에 해당되는 양이다.


이번 5월 사랑의 쌀 나눔 행사는 지난 27일 노원1종합사회복지관에서 진행됐다. 기증된 쌀은 지역 내 소외계층 100가구에 직접 배달될 예정이다.


노원1종합사회복지관 정명진 관장은 "최근 경기 불황으로 기업들의 사회공헌활동이 위축되고 있어 지역 복지 기관 입장에서는 고민이 많았는데 이렇게 에듀윌에서 기부를 해줘서 정말 감사하다"고 전했다.


인사이트에듀윌


에듀윌 박명규 대표이사는 "에듀윌의 사회공헌활동은 오랜 시간, 지역사회의 꿈을 실현시키겠다는 진정성으로 이어져왔다. 항상 초심을 잃지 않고 폭넓은 활동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특히 이번 사랑의 쌀 기증은 에듀윌이 운영하는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9급공무원, 경찰공무원, 소방공무원 직영학원인 노원학원 인근에서 진행돼 더욱 뜻깊다. 해당 지역에서 받은 사랑을 지역 사회에 환원할 수 있었기 때문이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