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5 15℃ 서울
  • 15 15℃ 인천
  • 13 13℃ 춘천
  • 10 10℃ 강릉
  • 15 15℃ 수원
  • 17 17℃ 청주
  • 17 17℃ 대전
  • 13 13℃ 전주
  • 17 17℃ 광주
  • 16 16℃ 대구
  • 15 15℃ 부산
  • 16 16℃ 제주
[광고]

폭탄할인 시작한 '올리브영 상반기 세일'에 안사면 땅치고 후회하는 특가 파헤치기

올리브영이 상반기를 결산해 엄청난 할인 혜택으로 소비자들의 여름맞이 준비를 돕는다.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인사이트] 변세영 기자 = 바야흐로 가만히 있어도 땀이 줄줄 흐르는 '진짜 여름'이 시작됐다.


계절이 변하며 연일 무더위가 이어지는 요즘, 대한민국 No. 1 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이 비교를 거부하는 '역대급' 스케일의 세일로 소비자들에게 시원한 여름을 선사할 준비를 마쳤다.


올리브영이 준비한 이번 상반기 결산 세일은 오늘부터 다음 달 5일 수요일까지 총 7일간 진행된다.


약 650여개 브랜드가 연합해 대거 참여하는 만큼, 세일 상품을 둘러보는 것만으로 하루를 꼴딱 샐 정도로 상반기 최대 규모 이벤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인사이트 / 사진=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이번 세일을 통해 소비자들은 닥터자르트, 웨이크메이크, 닥터지, 에스쁘아, 닥터포헤어, 키스미 등 올리브영 최고 인기 브랜드 라인업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또한 강렬한 태양으로부터 당신의 아름다움을 지켜 줄 선크림, 제모용품, 데오드란트 등 다양한 여름템도 대거 준비돼있다. 휴가 시즌 전 여름템을 장만하기 딱 좋은 기회인 셈이다.


세일을 똑똑하게 즐기기 위한 첫 번째 단계, 바로 올리브영과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맺는 것에서 시작한다. 다양한 쇼핑 정보와 제품 정보를 가장 빠르게 만나볼 수 있기 때문이다.


올리브영에서만 만날 수 있는 역대급 '특가 이벤트'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단순히 제품할인에만 그친다면 역대급 세일이 아니다. 


2019년 올리브영 상반기 총결산 세일에는 클래스가 다른 풍부한 혜택이 준비돼 있다. 지금부터 상반기 결산을 맞아 올리브영이 준비한 '특가 이벤트'를 눈여겨볼 차례다.


1. 선착순 특가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100원으로 무엇을 할 수 있을까. 올리브영은 세일 기간 선착순으로 역대 최저가 '100원'부터 한정 수량을 파격적으로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1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1인 1개 선착순으로 한정되는 점 참고해두자.


최대 '99.7%' 할인된 가격으로 입이 떡 벌어지는 선착순 특가 이벤트는 5월 30일 1차로 진행된다. 


제2차 선착순 특가는 추후에 공지될 예정이다. 올리브영과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맺으면 누구보다 빨리 특가 소식을 접할 수 있으니 참고해보자.


인사이트데싱디바 매직프레스 / 올리브영


1차 특가에서는 정상가 32,000원 셀퓨전씨 포스트알파 아쿠아포린 수분크림 50ml이 99.7% 할인된 '100원', 정상가 9,800원의 데싱디바 매직프레스는 99% 할인된 '100원'에 선보인다.


정상가 5,000원 메디힐 바이오 캡슐인 하이드라 드롭 마스크 13ml는 98% 할인해 '100원', 정상가 15,000원 닥터포헤어 폴리젠 샴푸 100ml는 93.4% 할인해 '990원'에 선보인다.


2. 단독 특가


인사이트 / 사진=박찬하 기자 chanha@올리브영 / 사진=박찬하 기자 chanha@


오직 '올리브영'에서만 할인된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단독 특가 상품이다. 올리브영의 세일 기간 일주일 동안만 진행되는 단독 할인 가격으로, 세일 기간 반드시 사야 할 ‘잇템’을 보다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


3. 오늘의 특가


인사이트올리브영


오늘의 특가 상품은 올리브영 세일 제품 중 기존 할인 가격에서 최대 58%까지 추가 할인이 진행되는 상품을 지칭한다. 특가 제품은 매일매일 달라진다.


할인에 할인이 더해진 오늘의 특가는 특정일 '하루'만 진행된다. 당신이 매장을 방문한 그 순간, 그날 딱 하루만 더욱더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는 의미다.


올리브영에 방문한 당신이 오늘의 특가와 마주한다면, 망설임 없이 당장 지갑을 열어도 좋다. 


역대급 세일의 서막을 시작하는 5월 30일 자 '오늘의 특가' 상품을 미리 맛보기로 공개하겠다.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올리브영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정상가 31,900원의 피지오겔 DMT 로션 200ml 제품이 세일기간 20,740원 할인가에서 오늘의 특가로 추가 할인이 적용돼 '15,950원'에 제공된다.


이 외에도 휴족시간 18매 7400원, 바이오더마 '하이드라비오 H20 500+센시비오 250 기획 1701' 제품은 28,800원, 바이오더마 '센시비오H2O 500+250ml 기획' 제품은 28,800원으로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


그렇다면 지금부터 이번 세일 기간 중 놓치지 말고 반드시 구매해야 할 꿀템 '5가지'를 소개할 테니 쇼핑에 참고해보자.


닥터포헤어


샴푸태양이 내리쬐는 여름이 되면서 여름철 '피부' 선케어에 신경 쓰는 이들이 많다. 하지만 정작 햇빛을 직접적으로 받는 두피에 대해서는 고민하는 이들은 드물다.


당신에게 올여름 태양으로부터 두피를 보호하고 진정시킬 수 있는 똑똑한 샴푸 '닥터포헤어'를 추천한다.


두피 열감을 진정해주고 세정력이 좋아 이미 알만한 올리브영 덕후들은 다 알고 있는 샴푸기도 하다. 


식물성 세정 성분 덕분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서 성분까지 우수하다.


키스미


인사이트올리브영


'키스미'의 위력이 빛을 발하는 계절 여름이 돌아왔다. 키스미 아이라이너는 엄청난 밀착력으로 땀과 피지에 쉽게 지워지지 않는다고 입소문 나 여름철 필수템으로 불린다.


특히 바다나 워터파크로 휴가 계획을 세우고 있다면 반드시 키스미를 '겟'해야 한다.


키스미와 함께라면 파도가 몰아치고 물살이 밀려와도 끄떡없이 처음 그대로의 눈 화장을 유지할 수 있다.


에스쁘아


인사이트에스쁘아


립스틱 하나로 색다른 이미지를 연출하고 싶다면 색조 '맛집'으로 정평 난 에스쁘아의 '립스틱노웨어'는 어떨까.


매트하고 진한 발색력으로 은은하면서도 우아한 매력을 선보이는 컬러풀누드 립스틱은 에스쁘아 최고의 인기템으로 꼽힌다. 


바르자마자 '착' 달라붙는 텍스처로 여름에 어울리는 시크하고 화려한 도시 여성을 완성해준다. 


닥터자르트


인사이트올리브영


급격한 계절의 변화로 피부의 건강 상태가 들쑥날쑥 고민이라면, '닥터자르트 바이옴' 라인에 주목해보자. 


닥터자르트 '바이옴' 라인은 여름철 자외선 공격으로부터 칙칙하고 푸석푸석해진 피부의 컨디션을 수분 공급을 통해 회복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피부결 개선에 큰 효과가 있고, 맑고 투명한 피부 표현을 가능케 한다. 


웨이크메이크


인사이트올리브영


여성들에게 '립스틱'의 힘은 강력하다. 입술에 살짝 발라주는 것만으로도 완전히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해 주기 때문이다.


웨이크메이크는 은은하고 우아한 색감을 장점으로 웜톤과 쿨톤에 상관없이 찰떡같이 어울리는 립스틱이 효자 제품으로 꼽힌다.


입술에 올려내면 시크하면서도 우아한 미소를 뽐낼 수 있고, 블러셔나 셰딩 제품 대용으로 사용해도 손색없어 실용성까지 좋다는 평이다. 


시원하고 산뜻한 여름의 시작은 올리브영과 함께라면 가능하다. 올리브영이 제공하는 최대 규모 상반기 결산 세일을 통해 태양보다 환하게 빛나는 여름을 만끽해보는 건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