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과 '같은 향기' 느낄 수 있는 '향수' 출시된다

인사이트브이티코스메틱 공식홈페이지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브이티코스메틱이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분위기를 담아낸 향수 출시를 예고해 화제다.


오는 30일 브이티코스메틱은 멤버별 감성과 매력을 담아낸 7가지의 감각적인 향수 'L'ATELIER des SUBTILS(라뜰리에 데 섭틸)'를 선보인다.


특히 이번 향수 시리즈는 '빛나는 나를 마주하다'라는 슬로건을 내세우고 있어 방탄소년단과 찰떡이다.


방탄소년단의 리더 RM(김남준)의 향은 고요한 겨울나무 숲에서 깊은숨을 들이마신 듯 우아한 '라뜰리에 데 섭틸 오 드 부아'. 


우디 머스크의 스파이시한 향과 오랜 종이의 사향이 고급스러우면서도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브이티코스메틱 공식홈페이지


조각 미모를 자랑하는 맏형 진의 향은 봄 햇살 가득한 날 문득 떠로은 첫사랑의 느낌을 표현한 '라뜰리에 데 섭틸 오 드 코통'. 


은은한 로즈와 포근한 코튼 향이 어우러져 순수하면서도 설레는 감정을 느낄 수 있다.


츤데레가 매력적인 슈가의 향은 몽환적인 숲에서 느끼는 시원한 바람을 담아낸 '라뜰리에 데 섭틸 오 드 베흐'로, 자연의 알싸한 청량감과 파우더리한 우디 향이 편안함을 선사한다.


톡톡 쏘는 랩과 춤이 특기인 제이홉의 향은 상큼 달콤한 칵테일을 머금은 순간을 표현한 '라뜰리에 데 섭틸 오 드 시트러스'. 톡 쏘는 감귤향으로 기분 좋은 달콤함과 행복함을 연출한다.


순둥순둥 지민의 향은 몽글몽글한 구름을 담아낸 '라뜰리에 데 섭틸 오 드 푸드흐'로, 바닐라 베이스의 달콤함이 포근하고 스위트한 기분을 만들어 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브이티코스메틱 공식홈페이지


치명미 종결자 뷔의 향은 달빛 아래 빛나는 안개를 표현한 '라뜰리에 데 섭틸 오 드 머스크'. 머스크, 우디, 플로럴 향이 어우러지면서 신비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끼쟁이 막내 정국의 향은 청량한 바다를 담아낸 '라뜰리에 데 섭틸 오 드 도세앙'. 바다냄새와 우디 엠버 향이 조화를 이루면서 화창한 여름날 선명한 파도를 연상케 한다.


방탄소년단 팬들은 자신의 '최애' 멤버의 향을 직접 맡아볼 수 있다는 소식에 설렘 가득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브이티코스메틱 공식홈페이지


일주일 내내 다른 향수를 뿌리며 날마다 다른 멤버들과 함께하는 듯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어 '아미'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좋겠다.


해당 향수는 50ml 기준 5만 8천 원이며 브이티코스메틱 공식 홈페이지나 온라인 스토어,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브이티코스메틱 공식홈페이지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