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졌던 강윤X한재인 '연플리4'서 다시 만난다"

인사이트Naver TV '플레이리스트'


[인사이트] 김은지 기자 = '연플리'의 연상연하 커플 한재인과 강윤이 재회한다.


22일 스포츠 서울은 웹드라마 '연애 플레이 리스트'의 주연 이유진과 함께 한 인터뷰를 공개했다.


이날 인터뷰에서 이유진은 방영을 코앞에 앞둔 '연플리 시즌4'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그는 한재인(이유진 분)과 러브라인을 그렸던 강윤(박정우 분)의 재합류 소식에 대해 입을 열었다.


인사이트Instagram 'pt_u_jin'


앞서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3'에서 한재인과 강윤은 달달한 연애 끝에 이별한 것으로 그려졌다.


큰 인기를 끌었던 한재인, 강윤 커플의 이별에 시청자들은 아쉬움을 내비쳤다. 


두 사람의 재합류 소식에 이유진은 "한재인과 강윤의 관계가 어떻게 그려질지 지켜봐 주시면 좋을 것 같다"라고 말을 아꼈다.


그는 "시즌4에서는 '연플리' 멤버들의 졸업을 앞둔 모습이 그려진다. 한재인은 시각디자인과라 졸업 작품과 취업을 동시에 준비해야 하는 상황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유진은 "때문에 대학생의 상황을 현실적으로 보여드릴 것 같다"고 전했다.


인사이트Instagram 'pt_u_jin'


그는 한재인과 강윤의 재회, 취준생 한재인. 두 가지를 이번 시즌의 관전 포인트로 꼽으며 기대감을 키웠다.


과연 1년 만에 재회하는 한재인과 강윤의 이야기는 어떻게 그려질지 벌써부터 첫 방송이 기다려진다.


'웹드라마계의 전설'로 불리는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4는 오는 6월 22일 네이버 TV 등에서 공개된다.


인사이트Instagram 'jjung_woo_'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