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닥,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요기보 손잡고 '요기보쇼파' 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집닥


[인사이트] 이하린 기자 = 인테리어 비교견적 플랫폼 집닥이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요기보(YOGIBO)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집닥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에게 인테리어를 비롯해 요기보의 주력 제품인 빈백쇼파를 추가 제안하며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고자 해당 이벤트를 기획했다.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소개하고 싶은 특별한 주거공간을 본인 계정의 인스타그램에 등록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요기보 맥스를 비롯해 요기보 팟, 요기보 미니, 애니멀 스퀴지보 등 다양한 쇼파와 소품을 증정한다.


더불어 집닥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 방문 견적 상담 신청까지 완료한 고객에게는 요기보 전제품 할인권을 증정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집닥


이벤트 참여와 견적 상담 신청은 오는 6월 7일까지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집닥앱 및 홈페이지 내 이벤트 코너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재 집닥은 주방가구 리바트키친을 비롯해 친환경 코팅 시공업체 올나노와 욕실 리모델링 업체 로얄앤코, LED 조명기업 솔라루체와 부분시공 관련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KEB하나은행과 P2P금융기업 피플펀드 등과 제휴를 통해 인테리어 고객 특별 대출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한편 집닥은 최근 톱배우 차승원을 전속모델로 발탁해 온라인 인테리어 플랫폼에 대한 대국민 공감 형성과 함께 건전한 인테리어 문화 확산 활동을 지속 전개하고 있다. 


전국 1,800여개 인테리어 업체와 파트너스 관계를 맺고 누적 시공거래액 2천억원, 누적 견적수 14만건을 돌파하며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