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 끄다 목숨 잃은 소방관 자녀 위해 또 '3000만원' 기부한 맘스터치 사장님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인사이트] 이하린 기자 = 해마로푸드서비스가 운영하는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가 지난 3월에 이어 또다시 순직 소방공무원 자녀 돕기에 나섰다. 


지난 주말 맘스터치는 인천 서구 드림파크CC에서 열린 제2회 휴온스 엘라비에 셀러브리티 프로암 팀 대회 9번 홀 '맘스터치 기부존'을 통해 총 3천만원의 상금을 적립했다. 


맘스터치는 이를 그대로 대한소방공제회에 기부해 불을 끄다 순직한 소방관의 자녀들에게 힘을 실어줬다. 


인사이트(좌측부터) 남영우 프로, 류해운 대한소방공제회 이사장, 여홍철 경희대학교 교수, 김태훈 프로 / 사진 제공 = 맘스터치 


이처럼 맘스터치는 스포츠를 매개로 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며 많은 공감을 얻고 있다. 


지난 3월에는 박항서 감독을 비롯한 레드벨벳 등 유명인이 참여한 가운데 제기를 한번 찰 때마다 1만원의 기부금을 적립, 총 3천만원을 모아 기부했다.


해당 활동은 '제기왕 이천수'라는 타이틀로 SNS에서도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또 지난해에는 한국 농구계 레전드 스타들과 농구 시합을 통해 기부하는 사회공헌 활동인 '대농여지도'를 진행해 역시 3천만원을 기부했다. 


인사이트지난 3월 맘스터치가 진행한 '제기왕 이천수' / 사진 제공 = 맘스터치 


맘스터치 관계자는 "자연스러운 참여를 이끌어 낼 수 있는 사회공헌 활동과 관련해 계속해서 새로운 도전을 이어가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맘스터치만의 시선으로 사회 곳곳에 도움이 필요한 곳을 향해 다가설 수 있도록 하겠다"고 설명했다.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