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네스, 민감성 피부 위한 고보습 진정 수분크림 '더마 릴리프 모이스처 크림'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아크네스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아크네스가 고보습 수분크림 '더마 릴리프 모이스처 크림'을 새롭게 선보인다.


14일 아크네스는 민감성 피부의 보습 및 진정 케어에 도움을 주는 '더마 릴리프 모이스처 크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크네스 '더마 릴리프 모이스처 크림'은 수분공급과 진정 케어를 동시에 선사하는 젤 타입 수분 크림이다.


뛰어난 제품력으로 사랑 받고 있는 아크네스의 진정 케어 라인 '더마 릴리프' 라인의 신제품으로, 아크네스는 이번 출시를 통해 클렌징부터 스킨케어까지 민감성 피부를 위한 진정·보습 케어 라인업을 완성했다.


인사이트아크네스 홈페이지


신제품은 시원한 쿨링감을 선사하는 젤 크림으로 산뜻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가벼운 제형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고 번들거림 없이 보송하게 마무리 되어 평소 묵직한 크림이 부담스럽거나 끈적임 없는 산뜻한 보습 크림을 찾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세라마이드와 병풀 추출물, 글리세린 등 보습과 진정 케어에 도움을 주는 성분들을 담아 수분감을 전달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꿀 수 있도록 한다.


인사이트아크네스 홈페이지


특히 판테놀 2.5% 함유로 푸석해진 피부에 영양감을 부여해 외부 환경으로부터 오는 자극에 민감해진 피부를 위한 데일리 수분 크림으로 사용하기 좋다.


이외에도 '더마 릴리프 모이스처 크림'은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인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이다.


성인 여성 22명을 대상으로 4주간 제품 사용 후 만족도에 대한 설문 조사를 진행한 결과, 응답자의 95.45%가 '피부가 진정되는 것 같다', '피부가 건강해진 것 같다', '붉은 기가 가라앉은 느낌이다' 문항에 긍정적으로 답했으며, '속 당김이 개선된다' 문항에서는 90.91%의 만족도를 보였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