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여름 휴가 시즌 대비 안전한 차량 이용 위한 '캐딜락 오너 케어 서비스' 진행

인사이트사진 제공 = 캐딜락


캐딜락, 오는 29일까지 고객의 안전한 장거리 운행 위한 무상점검 이벤트 실시 소모성 유액 보충, 구동체계 점검 등 20여개 항목에 대해 무상 점검 서비스 제공


[인사이트] 전준강 기자 = 캐딜락이 여름 휴가 시즌을 대비해 고객들의 안전한 운행을 위한 무상 점검 이벤트 '캐딜락 오너 케어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캐딜락 오너 케어 서비스'는 차량의 장거리 이용이 급증하는 여름 시즌을 앞두고 주요 소모품 교체 및 기본 상태 점검을 통해 고객들이 안전하고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캐딜락 오너케어 서비스'를 통해 전국의 숙련된 캐딜락 전문 테크니션들은 엔진오일, 브레이크 오일 등 소모성 유액 보충뿐만 아니라 브레이크, 조향장치, 하체 부싱류, 에어컨 시스템 등 20여개 항목에 대해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해당 서비스는 오는 29일까지 전국 21개 캐딜락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캐딜락 오너라면 누구나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사진 제공 = 캐딜락


특히, 캐딜락은 이벤트 기간 중 차량 수리 시(보험수리 제외) 오리지널 부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사고 부품 및 일부 부품 제외), 방문 고객에게는 고급 스마트폰 보조배터리를 지급해 만족감을 높일 예정이다.


캐딜락코리아 김영식 대표는 "고객들은 이번 오너 케어 서비스를 통해 최상의 차량 컨디션으로 여름 나들이를 기획할 수 있을 것"이라며, "캐딜락은 무엇보다 고객들이 안전하고 불편함 없이 차량을 이용할 수 있도록 오너 케어 서비스 외에도 더욱 강화된 AS 프로그램을 실행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