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약품, 뿌리는 인후염 진통제 '목앤파워스프레이'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한미약품


국내 최초 플루르비프로펜 성분 스프레이, 5분만에 효과 발현 침 삼키기 힘든 인후염 단기 증상 치료, 6시간 소염진통 지속


[인사이트] 이유리 기자 = 한미약품이 인후염의 증상을 치료하는 '목앤파워스프레이'를 최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목앤파워스프레이'의 주성분은 플루르비프로펜으로, 통증 등 인후염의 여러 증상을 빠르게 치료하는 소염진통제다.


플루르비프로펜 성분의 목에 직접 뿌리는 스프레이 형태 제품은 '목앤파워스프레이'가 유일하다.


한미약품은 기존 트로키 제형(사탕 형태)이 입 안에서 녹는데 시간이 오래 걸리는 등의 불편함을 개선하고자 스프레이 타입에 착안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한미약품


뿌리는 인후염 진통제 '목앤파워스프레이'는 목에 직접 분사하면 5분만에 효과가 발현해 최대 6시간 지속되며, 1일 1회 3번씩 최대 5회(15번)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기존 출시된 한미약품의 '목앤스프레이'는 쉰 목소리나 목의 불쾌감에 사용하며, '목앤파워스프레이'는 인후염으로 인한 통증 및 단기 증상에 사용할 수 있어 개별 증상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다.


일반의약품인 '목앤파워스프레이'는 약국 전문 영업·마케팅 회사인 온라인팜을 통해 전국

약국에 공급된다.


한미약품 관계자는 "환절기 큰 일교차와 미세먼지 등으로 목의 불편함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며 "스프레이제의 편의성 등 장점을 바탕으로 '목앤파워스프레이'가 인후염 진통제의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매김 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한미약품


한편 한미약품은 '목앤파워스프레이'를 비롯해 '목앤(인후염 치료제)', '눈앤(인공눈물)', '코앤(비강 습윤제)', '코앤쿨(코감기 치료제)', '두피앤(지루성피부염 치료제)' 등 다양한 'OO앤' 시리즈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