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날 맞아 '카네이션+케이크' 사려고 했던 효자라면 꼭 봐야할 꿀팁

인사이트Instagram 'parisbaguette_kr'


[인사이트] 윤혜경 기자 = 다가오는 어버이날을 맞아 부모님께 카네이션과 함께 어떤 선물을 드릴까 고민했다면 주목하자. 


낳아주고 길러주신 부모님의 은혜를 기리기 위한 선물로 딱인 게 있다. 바로 도란도란 둘러앉아 초를 불고 함께 먹을 수 있는 케이크와 상대적으로 부담이 덜한 선물세트다.


돈 들어갈 곳이 많은 5월 가정의 달, SPC가 운영하는 베이커리 전문점 파리바게뜨가 기분 좋은 소식을 전했다.


7일 파리바게뜨는 어버이날을 맞아 배달앱 요기요, 카카오페이와 손잡고 풍성한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파리바게뜨


요기요와 함께 진행하는 '누구나 페스티벌' 이벤트는 요기요 앱에서 파리바게뜨 제품을 1만원 이상 주문하면 최대 7천원 할인을 제공하는 행사다.


이용 방법은 간단하다. 요기요에서 '카페 디저트 쿠폰'을 다운로드 받은 뒤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 사이에 주문하면 된다.


주문 시 카페 디저트 쿠폰을 사용하면 5천원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2천원 할인이 제공되는 '슈퍼레드위크' 혜택도 함께 제공받을 수 있다. 총 7천원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셈이다.


인사이트 / 사진=박찬하 기자 chanha@사진=박찬하 기자 chanha@


놀라운 점은 이벤트가 일회성이 아니라는 점이다. 해당 이벤트가 진행되는 12일까지 하루에 한 번씩 최대 7천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다른 이벤트도 마련됐다. 파리바게뜨는 오는 20일까지 카카오페이를 통해 2만 5천원 이상 결제 시 5천원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8일부터 20일까지 1만 5천원 이상 결제 시에는 3천원의 할인을 제공하며, 해당 기간 내 두 가지 이벤트 중 1개 1회만 가능하다는 게 파리바게뜨 측 설명이다.


파리바게뜨 카페대학로점 내부 모습. / 사진=박찬하 기자 chanha@파리바게뜨 카페대학로점 내부 모습. / 사진=박찬하 기자 chanha@


이와 함께 SKT, KT, LGU+ 이동통신 3사의 멤버십 10%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단, 통신사에 따라 최종결제금액이 2만 5천원 또는 1만 5천원 이상 시 이통사 멤버십 혜택이 중복 적용 가능하다.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께 감사의 의미를 담은 케이크를 하나 마련하려고 했다면 이번 파리바게뜨 이벤트를 이용해 보는 것은 어떨까. 합리적인 가격에 기분 좋은 시간을 맞이할 수 있을 듯하니 말이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