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커피, 오늘(7일)부터 모바일로 주문하는 '할리스 스마트오더' 시작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할리스커피 


할리스커피, '할리스 스마트오더' 전국 매장에 도입 


[인사이트] 이하린 기자 = 국내 대표 커피전문기업 할리스커피가 모바일 사전 주문 서비스 '할리스 스마트오더'를 7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도입한다.


'할리스 스마트오더'는 소비자가 직접 매장에서 줄을 서지 않고도 모바일 앱을 통해 주문 및 결제가 가능한 모바일 사전 주문 방식이다.


할리스커피는 고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고자 일정 기간 시범 운영을 거쳐 '할리스 스마트오더'를 전국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 도입하기로 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할리스커피 


할리스커피 앱 통해 이용…멤버십 혜택도 다양하게 제공 받아 


해당 서비스는 할리스커피 앱을 통해 이용하면 되며 연계된 다양한 멤버십 혜택도 간편하게 제공받을 수 있다. 


가장 기본적으로 음료와 베이커리 메뉴, MD 제품을 간편하게 주문 및 결제가 가능하며 고객들의 취향에 따라 리스트레또샷, 에스프레소샷, 시럽, 우유, 토핑 등 다양하게 음료를 커스터마이징해 주문할 수도 있다. 즐겨 먹는 메뉴를 '나만의 메뉴'로 등록도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시간대별, 분위기별로 즐기기 좋은 메뉴 추천은 물론 모바일 결제를 빠르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대표 카드(멤버십 선불 카드) 설정 기능도 제공한다. 할리스커피는 '할리스 스마트오더' 도입을 맞아 5월 20일까지 스마트오더 주문 시 크라운 리워드 1개 추가 적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할리스커피 앱도 편리함 살려 대폭 개선 


할리스커피는 할리스 스마트오더 도입과 더불어 할리스커피 앱도 개선했다. 홈 화면을 보다 직관적인 UI 디자인을 적용해 고객들이 자주 이용하는 기프트카드 조회, 쿠폰 조회, 멤버십 등급 확인이 한 눈에 가능하도록 했다.


'크라운 리워드' 멤버십 혜택 또한 확대된다. 기존 골드, 레드 회원 대상으로 커피 또는 MD 1만원 이상 구매 시 제공됐던 ‘아메리카노(R) 무료 쿠폰’이 실버 회원까지 확대 제공된다. 


VIP 등급에 해당하는 레드 회원의 경우 스페셜티 커피를 직접 배워볼 수 있는 '할리스 아카데미 연 1회 무료 수강권'도 증정된다. 특히 레드 회원 중 상위 1%에게는 '고객 감사 특별 키트'도 제공할 예정이다.


할리스커피 관계자는 "매장을 찾는 소비자에게 효율적이고 편의성을 갖춘 모바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시범 운영을 거쳐 '할리스 스마트오더'를 공식 도입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할리스 모바일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들이 원하는 정보를 가장 빠르게 업데이트해 제공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