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에서 사르르 녹는 '마카롱' 먹으며 영화 본다"···메가박스, 달달한 '커피 콤보' 출시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이제 극장에서 고급 로스팅 커피와 마카롱을 즐길 수 있다.


최근 멀티플렉스 영화관 메가박스는 '메가박카스 콤보', '동참콤보' 등 이색 매점 콤보 시리즈를 잇는 또 하나의 콤보 세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메가박스가 새롭게 출시한 '커피 콤보'는 커피(Hot) 2개, 팝콘(R) 1개, 마카롱 2개로 구성된 메뉴다.


'커피 콤보'는 기존 극장에서는 맛볼 수 없었던 로스팅 원두를 소재로 한 고급 커피를 메인 메뉴로 구성해 깊은 맛과 풍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메가박스


또한 커피와 어울리는 달콤 디저트의 대명사 마카롱을 더해 나른한 5월 극장가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메가박스는 '커피 콤보' 출시를 기념해 7일부터 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개인 SNS에 '#영화는메가박스', '#커피도메가박스' 등의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커피 콤보' 인증샷을 올린 다음 매점에서 구매영수증과 인증샷을 보여주면 커피가 무료로 제공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메가박스


뿐만 아니라 이벤트 기간 동안 오후 3시 이전 영화 관람 시 1천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커피를 구매할 수 있다.


'커피 콤보'는 전국 40개 지점에서 1만 2천원에 구매 가능하며 부티크 카페는 제외된다.


자세한 내용은 메가박스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