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KB청춘마루' 개관 1주년 축하파티 개최

인사이트사진 제공 = KB국민은행


[인사이트] 윤혜경 기자 = KB국민은행은 지난 27일 'KB청춘마루' 개관 1주년을 맞아 청춘 고객과 함께 즐기는 축하파티를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2018년 4월에 개관한 'KB청춘마루'는 홍대의 핫플레이스로 각광을 받고 있으며, 뉴욕의 타임스퀘어를 연상시키는 노랑계단광장, 해질녘 옥상 영화제가 펼쳐지는 루프탑 등 세련된 공간으로 청춘 고객의 감성을 충족시키고 있다.


또한, 인문학, 취미, 예술, 외국어 아카데미, ㅊㅊ파티(청춘파티), 무슈샤(M.Chat) 라이브 퍼포먼스 등 다양한 콘텐츠로 청춘 고객의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며 개관 이후 누적 방문객 10만명을 달성했다.


『KB청춘마루』의 성공은 미래고객 지원을 강조하는 KB금융그룹 윤종규 회장의 철학이 반영된 결과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KB국민은행


윤종규 회장은 그룹 차원에서 지속가능성장 기반을 마련하고자 유스(YOUTH)고객에 대한 지원을 다각화하고 있다.


이날 열린 'KB청춘마루' 1주년 축하파티에는 SNS에 축하 댓글을 남기고 초청된 고객들이 참석해 가수 '헤이즈'와 '오왠'의 공연을 즐겼다.


특히, 루프탑의 스크린으로도 라이브 영상을 상영해 공연이 진행된 지하 1층부터 루프탑까지 'KB청춘마루' 전층에 청춘 고객의 축하 열기를 가득 채웠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40여년간 은행 지점으로 운영되던 공간의 파격적인 도전으로 완성된 'KB청춘마루'의 개관 1주년을 맞아 고객과 함께하는 축하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청춘의 일상을 새롭게 하는 역동적인 문화예술의 장으로 지속적으로 성장시켜 공간의 가치를 더욱 높이겠다"고 밝혔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KB국민은행


한편, 'KB청춘마루'에서는 오는 5월과 6월에 '어른이 대공원'을 주제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오리지널 펑크의 토이 디자인 클래스, 장띵의 캐릭터 드로잉 클래스, 브릭아트와 이제형 레고 사진가가 함께하는 전시 등 어린이날을 기다리던 아이에서 어른이 된 청춘들의 추억을 자극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청춘에 의해 문화 콘텐츠가 생산되는 예술 공간으로서 확장하기 위해 우수한 청춘 아티스트를 발굴하는 'KB청춘마루 Arti-Star 공모'도 진행 중이다.


예술 분야에 관심 있는 청춘 고객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선정된 청춘 아티스트는 활동비와 전시 기회가 제공된다.


공모기간은 5월 7일까지이며, 자세한 사항은 'KB청춘마루' 공식 페이스북,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