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풀무원녹즙, '노니&깔라만시' 출시 2달만에 '100만병' 판매 돌파

풀무원녹즙은 노니를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건강음료 '노니&깔라만시' 발효녹즙이 출시 2달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 병을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풀무원녹즙


[인사이트] 황성아 기자 = 풀무원녹즙이 선보인 건강음료 '노니&깔라만시' 발효녹즙이 출시 2달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 병을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풀무원녹즙이 노니를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 지난 2월 18일 선보인 '노니&깔라만시' 발효녹즙은 일 평균 2만 명이 마시고 있는 풀무원녹즙의 베스트셀러품목 중 하나다.


'신이 내린 선물'로 불릴 만큼 건강에 이로운 성분을 가득 담은 '노니'에 상큼한 '깔라만시' 과즙을 더하는 색다른 조합으로, 원료의 건강함은 살리고 노니 특유의 강한 맛과 향을 개선했다.


그 결과 제품이 첫선을 보인 2월에만 27만 병이 넘게 판매되며 풀무원녹즙 신제품 중 최단기간 내 역대 최고 판매량을 기록해 출시 2개월 만에 100만 병을 넘어섰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풀무원녹즙


출시 이후 지금까지 판매된 노니&깔라만시 발효녹즙(13cm)을 수직으로 쌓아 올리면 롯데월드타워(555m)의 약 234배, 에베레스트산(8,848m)의 약 14배 높이에 달한다.


'노니&깔라만시'의 인기 비결은 칼슘, 비타민, 폴리페놀 등 다양한 유용 성분을 지닌 노니를 거부감 없이 맛있게 섭취할 수 있도록 영양과 맛을 모두 고려했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향료, 색소 등의 식품첨가물을 일절 넣지 않고, 깔라만시로 상큼한 맛을 내어 매일 아침 가정과 사무실에서 간편하게 배달을 통해 마실 수 있다는 게 큰 장점이다.


노니를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점도 인기 요인 중 하나로 꼽힌다. 풀무원녹즙은 천혜의 자연 환경을 가진 베트남에서 농약이나 화학비료 없이 야생에서 자란 노니를 사용했다.


인사이트노니 / gettyimagesBank


잘 익은 노니 만을 엄선하고 건조분쇄 방식이 아닌 열매를 그대로 갈아 만든 퓨레로 담아 중금속 걱정 없이 안심하고 마실 수 있다.


'노니&깔라만시'의 소비자 반응을 살펴보면, 건강과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3040 여성들의 관심도가 특히 높다. '노니&깔라만시' 음용 고객 중 여성 고객의 비율은 약 65%이다.


풀무원녹즙은 '노니&깔라만시' 100만 병 돌파를 기념해 다양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3일까지 풀무원녹즙 홈페이지에서 '노니&깔라만시' 일주일 체험권(5개)을 약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핫딜 이벤트를 운영한다.


일주일 체험 후 제품 주문을 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신청 기간에 따라 '맛있는 유산균' 한 박스와 '클레어B 차량용 공기청정기'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