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틴2', 오늘(21일) 밤 7시 드디어 방송 시작

인사이트Naver TV '플레이리스트'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10대 사이에서 열풍을 일으키며 방영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는 웹드라마 '에이틴2'가 오늘(21일) 선공개를 앞두고 시청 포인트를 공개했다.


21일 오후 7시 네이버 TV와 V라이브(V앱)을 통해 최초 선공개되는 '에이틴2'는 역대 웹드라마 최고 조회 수를 기록하는 등 지난해 역대급 돌풍을 일으킨 '에이틴'의 후속이다.


'에이틴2'는 수많은 고민과 선택 속 모든 순간을 진심으로 살아가는 10대들의 이야기를 담은 로맨스 웹드라마다.


방영 전부터 주목받고 있는 '에이틴2'는 선공개를 앞두고 심장을 두근거리게 하는 시청 포인트를 공개해 시청자의 관심을 더욱 끌어올렸다.


인사이트Naver TV '플레이리스트'


최선의 선택을 해야 하는 나이 열아홉 살이 된 주인공들의 강해진 공감 코드가 첫 번째 시청 포인트다.


'에이틴'의 주인공들은 10대의 마지막이자 수능을 앞둔 나이로 포기와 선택을 해야 할 것이 많아지는 나이라는 점에서 폭풍 공감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진로를 앞두고 겪는 갈등과 고민, 그 과정에서 오는 수많은 선택의 순간을 현실감 있게 그려낼 것으로 보인다.


긴장감과 활력을 불어넣는 뉴페이스 최보민, 강민아의 등장도 시청 포인트다.


인사이트Naver TV '플레이리스트'


프롤로그 영상과 포스터를 통해 모습을 드러낸 두 사람은 극중 배경인 서연고등학교에 등장한다. 두 사람이 어떤 캐릭터로 출연하게 될지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에이틴' 최종화에서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고 밝힌 김하나의 짝사랑 상대가 공개될 지도 관심사다.


새로운 캐릭터가 등장함에 따라 흥미진진한 러브라인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된다.


웹 콘텐츠 시장에서 '천만 영화' 버금가는 폭발적인 파급력을 불러일으킨 '에이틴2'는 오늘(21일) 오후 7시 네이버 V라이브(V앱)과 네이버 TV를 통해 최초 선공개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에이틴2'


Naver TV '플레이리스트'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