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코르셋, 아프리카TV와 함께 '준앤줄라이' BJ 공개 모집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엠코르셋


오는 22일부터 5월 5일까지 온라인 통해 참가자 모집 및 6주 간 공개 오디션 진행 최종 우승 1위~3위, 엠코르셋 '준앤줄라이' 전속 BJ계약 및 총 1천5백만원 상당 상금·상품 제공


[인사이트] 황성아 기자 = 엠코르셋이 아프리카TV와 함께 누구나 도전할 수 있는 스타 BJ 육성 프로젝트를 시작한다.


엠코르셋이 아프리카TV와 함께하는 '2019 대국민 BJ 오디션 준앤줄라이(JUNE&JULY)'는 성별과 나이, 학력 제한 없이 1인 미디어에 대한 열정과 아이디어를 가진 크리에이터를 선발하는 프로그램이다.


원더브라와 플레이텍스·저스트마이사이즈 등 유수의 글로벌 브랜드를 전개하는 '엠코르셋'과 1인 미디어의 선두주자이자 스타 BJ들의 성지 '아프리카TV'가 공동 기획한 프로젝트라는 점만으로도 화제가 모아지고 있다. 아프리카TV 방송 경험과 무관하게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준앤줄라이'는 엠코르셋이 올해 6월 론칭 예정인 쇼핑몰로 론칭에 앞서 아프리카TV와 함께 스타 BJ 발굴 프로젝트의 메인 스폰서로써 참여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엠코르셋


'2019 대국민 BJ 오디션 준앤줄라이' 지원자 모집은 22일부터 오는 5월 5일까지 총 2주간 진행된다.


이번 프로젝트에 도전하고자 하는 참여자들은 아프리카TV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신청 접수 시 기본 인적사항과 함께 자신을 소개하는 1분 내외의 동영상을 제출해야 한다.


누구나 꿈꿔온 새로운 BJ세대가 탄생할 '2019 대국민 BJ 오디션 준앤줄라이'는 오는 6월 2일 일요일 밤 10시, 아프리카TV 'JUNE&JULY' 공식방송국을 통해 첫 생방송으로 중계된다.


1차 서류심사와 2차 면접심사를 통해 선발된 총 15명의 참가자들은 생방송에 진출하게 되며, 총 6주간 생방송으로 참여한다.


인사이트Facebook 'afreecaTV.korea'


오디션 기간 동안 전 세계 수많은 시청자들에게 자신을 알릴 기회는 물론, 최정상 스타 BJ들에게 맞춤형 멘토링의 특전이 주어진다.


또한 최종 우승 1위~3위 대상 총 1천 5백만 원의 상금과 상품 및 엠코르셋의 '준앤줄라이' 전속 BJ 계약 등 푸짐하고 다양한 혜택이 기다리고 있다.


본 프로그램 참가자 전원에게도 1천 5백만 원 상당의 엠코르셋 상품과 협찬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엠코르셋의 마케팅실 윤석빈 실장은 "1인 미디어를 통해 누구나 전세계인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글로벌시대에 걸 맞는 새로운 '영 제너레이션' 세대들을 육성하기 위해 아프리카TV와 함께 이번 오디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나이와 학력 등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공개 오디션인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