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당장 사러가자!"···'에어팟2' 국내 정식 출시

인사이트Instagram 'jjshopth'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독특한 디자인 때문에 '콩나물'이라 놀림당하였던 에어팟. 그러나 얼마 가지 않아 "너무 편하다"는 '간증 후기'가 속속 올라왔다. 


자연스럽게 수많은 사람이 에어팟에 영업 당했고, 조금만 더 기다리면 업그레이드된 기능을 가진 2세대가 나온다는 소식이 들려오면서 하루에도 몇 번씩 '살까, 말까'를 고민해왔다.


버티면 승리한다고 했다. 드디어 에어팟 2세대가 국내 정식 출시됐다.


지난 17일부터 애플은 애플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무선 이어폰 에어팟 2세대 국내 판매를 시작했다.


인사이트애플 코리아


앞서 에어팟 2세대는 지난 3월 발표와 함께 판매가 시작됐지만, 한국은 1차 판매국에서 제외돼 기다리던 이들의 실망감을 키웠다.


드디어 국내에 공개된 에어팟 2세대의 판매가는 충전 케이스 모델 가격 19만9000원으로 책정됐다. 


무선 충전 케이스 모델은 24만9000원이며 무선 충전 케이스 단품은 9만9000원이다. 무선 충전 케이스 단품의 경우 1세대 에어팟과 호환 가능하나 구매가 활성화되지 않았다.


애플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 따르면 제품 구매 시 18일 기준 충전 케이스 모델은 4월 26일부터 배송이 시작되며 무선 충전 케이스 모델은 5월 14일부터 배송이 시작된다.


인사이트애플 코리아


또 온라인에서 에어팟 2세대를 구입하면 무료 각인 서비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한편 에어팟 2세대는 1세대보다 블루투스 기능의 효율을 높이고, 인공지능(AI) 음성인식 서비스 '헤이 시리(Hey Siri)'도 지원한다.


뿐만 아니라 충전 대비 사용 시간도 늘어났다. 1회 충전으로 음악 재생 최대 5시간, 통화 최대 3시간을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