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가정의 달 맞아 허그팜 금융교육 시행

인사이트사진 제공 = NH농협은행


NH농협은행, '허그팜(Hug Farm) 금융교육' 시행


[인사이트] 윤혜연 기자 = NH농협은행이 가정의 달을 맞아 특별한 자리를 마련했다.


16일 NH농협은행은 부모와 함께 금융교육도 받고 우리 농산물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는 '허그팜(Hug Farm) 금융교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허그팜 금융교육은 서울, 강원, 경기, 경남, 광주, 대구, 대전, 부산, 울산, 전북, 제주, 충남, 충북 등 전국 13개 금융교육센터에서 유치원생 6~7세와 초등학생 1~3학년을 대상으로 열린다.


일일 은행원이 돼 통장을 개설하는 등의 금융업무를 체험하고, 핀테크를 활용한 소액결제 시스템으로 우리 농산물을 직접 구입하는 경험도 제공한다.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이대훈 NH농협은행장 "부모와 자녀가 함께…뜻깊다"


교육 일정과 신청 기간은 전국 13개 금융교육센터별로 다르며 자세한 사항은 NH농협은행 청소년 금융교육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대훈 NH농협은행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와 자녀가 함께하는 교육 현장을 제공해 뜻깊다"며 "앞으로도 금융과 우리 농산물을 가까이할 수 있는 교육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NH농협은행은 2012년부터 '행복채움금융교실'을 운영하고 학생과 소외계층 등에 찾아가는 금융교육을 제공하는 등의 활동으로 2016년부터 3년 연속 금융감독원 '1사 1교 금융교육 우수 금융회사'에 선정됐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