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라호텔, 육아에 지친 부모 위해 '스프링 아이러브' 패키지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제주신라호텔 


제주신라호텔, '스프링 아이러브' 패키지 출시 


[인사이트] 이하린 기자 = 제주신라호텔이 부모의 육아 퇴근을 돕는 '스프링 아이러브(Spring I Love)' 패키지를 내놨다. 


육아는 잠시 호텔에 맡기고 엄마는 미뤄왔던 자기계발과 여유시간을 가질 수 있는 상품이다.


우선 본 패키지에는 제주신라호텔의 레저 전문가가 동행하는 키즈 캠프 이용혜택이 포함돼 아이들이 제주의 푸른 자연 속에서 오감으로 즐기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키즈 캠프 프로그램으로는 ▲키즈 플라워 클래스 ▲천체 망원경을 통해 계절 별자리를 관찰하는 '별자리 대탐험' ▲G.X룸과 잔디 광장에서 즐기는 '미니 올림픽' 등 상상력과 창의력을 길러주는 약 15개의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제주신라호텔 


아이들이 키즈 캠프에서 노는 동안 부모는 '여유' 만끽


아이들이 키즈 캠프에 참여한 사이 부모는 봄날의 여유를 만끽할 수 있다.


어른만을 위한 야외수영장 '어덜트 풀'에서 따뜻한 봄 수영을 즐길 수도 있고 레저 전문가가 동행해 호텔 정원부터 해안가 등을 걸어보는 '숨비 노르딕 워킹'에도 참여 가능하다. 


특히 5월 31일까지는 신라호텔 플로리스트가 진행하는 '플라워 클래스'가 진행되고 있어 배움의 즐거움을 다시 느껴볼 수 있다.


수영복 무료 세탁 서비스도 제공한다. 아이들과의 물놀이 후 물기를 잔뜩 머금은 가족의 수영복도 부모에게는 과중한 숙제이기 때문이다. 


수영복을 세탁하고 털어서 물기를 말리다 보면 체력이 모두 소진된 것 같은 피로감이 생긴다. 스프링 아이러브 패키지는 박당 최대 10벌까지 수영복 세탁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해 부모의 부담을 덜어준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제주신라호텔


투숙 요일과 박수에 따라 다양한 특전 제공하는 제주신라호텔 


스프링 아이러브 패키지는 ▲테라스(더블, 1박) ▲조식 (성인 2인, 소인 1인) ▲G.A.O. 키즈 캠프 ▲수영복 세탁 서비스(박당 최대 10장) ▲미니바(투숙 중 1회) ▲신라베어(투숙 중 1개)로 기본 구성된다. 


2박 이상 투숙 시 ▲룸서비스 웰컴 케이크(투숙 중 1개), 3박 이상 투숙 시 ▲패밀리 카바나(투숙 중 1회)가 추가로 제공된다.


이 외에 투숙 요일과 박수에 따라 다양한 특전도 제공된다. 금~일요일 중 2박 이상 투숙 시 캠핑 빌리지 런치 또는 디너 2인 혜택이 투숙 중 1회 제공되며, 5월 3일부터 5일 투숙 시에는 적용되지 않는다.


월~금요일 중 2박 이상 투숙 시에는 호텔 관내의 '포토 스팟'에서 잊지 못할 사진을 촬영해주는 'G.A.O. 숨비 포토' 이용 혜택도 증정한다. 본 혜택은 일자별 선착순 3객실에 한하여 제공되며, 투숙 중 1회만 제공된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