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어른·아이 모두 즐기는 '해피 키즈 데이' 패키지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롯데호텔 


롯데호텔, '해피 키즈 데이' 패키지 출시 


[인사이트] 이하린 기자 = 롯데호텔이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5월 31일까지 '해피 키즈 데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해피 키즈 데이 패키지에는 어린이들이 사랑할 특전과 어른들도 반가워할 이벤트가 모두 준비돼 더욱 관심을 모은다.


럭셔리 랜드마크 시그니엘서울의 패키지는 프리미어룸 1박과 3인 조식, 롯데뮤지엄 티켓 3매로 구성됐다. 


예약 시 요청한 고객들에게는 객실에 키즈텐트를 제공해 아이에게 더욱 기억에 남을 경험을 만들어줄 수 있다. 가격은 60만원부터 이용 가능하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롯데호텔제주


롯데호텔서울, 롯데호텔제주 등 합리적인 가격대의 패키지 제시 


특급 호텔들은 합리적인 가격대의 패키지를 제시한다. 롯데호텔서울은 슈페리어룸 1박과 함께 어린이 배스로브 및 배스 키트를 박당 제공하며, 23만원부터 이용 가능하다. 


특히 5월 1일부터 5월 6일까지 메인타워 37층에서 펼쳐지는 '공룡메카드 특별 체험전'도 아이와 함께라면 잊지 말아야 할 즐길 거리이다.


롯데호텔월드는 디럭스룸 1박과 3인 조식을 포함해 27만원, 롯데호텔제주는 디럭스 가든뷰룸 1박과 3인 조식으로 구성된 패키지를 33만원부터 제공한다. 


특히 제주호텔은 2박 연박 시 알찬 물놀이를 위한 해온 패밀리 세트와 스위밍 쿠션 1회 제공의 특전이 주어진다. 


롯데호텔울산에서는 슈페리어 스위트룸 1박을 포함해 키즈 전용 어메니티와 울산시티투어버스 3인 이용권을 제공한다. 


스위트 객실임에도 21만 4천원부터 시작되는 착한 가격이 돋보인다. 상기 가격은 모두 세금 및 봉사료를 제외한 가격이다.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L7호텔, 롯데시티호텔 등은 '실속파' 


L7호텔과 롯데시티호텔은 실속있는 상품을 곁들인다. L7호텔은 세 호텔 모두 아이와 넉넉하게 잘 수 있는 패밀리 트윈 룸 1박에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 1만원권을 곁들인 패키지를 최저 16만원부터 제공한다. 3인 조식도 함께 제공해 아침이 더욱 여유롭다.


롯데시티호텔은 마포, 김포공항, 대전, 구로, 제주, 명동의 6개 호텔에서 객실 1박과 세븐일레븐 1만원권으로 구성된 패키지를 준비했다. 


롯데시티호텔울산은 상품권 대신 연박 시 키즈 배스로브를 제공하는 점이 눈에 띈다. 최저 요금 기준으로 12만원부터 예약이 가능하며, 선택 상품에 따라 무료 조식 인원이 다를 수 있어 사전에 확인을 권한다.  


상기의 L7호텔과 롯데시티호텔의 패키지 가격은 모두 세금을 제외한 가격이다.


아울러 해피 키즈 데이 패키지 투숙 고객에게는 롯데호텔베어 '로니'의 셰프 에디션이 공통 특전으로 주어진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