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블루, 홈플러스 신규 입점…"가정용 판매 채널 적극 확대"

인사이트사진 제공 = 골든블루


[인사이트] 황성아 기자 = '골든블루 사피루스'와 '골든블루 다이아몬드'를 국내 빅3 대형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게 됐다.


15일 골든블루는 '골든블루 사피루스'와 '골든블루 다이아몬드'가 홈플러스에 입점됐다고 밝혔다.


1인 가구의 성장, 홈술 및 혼술, 소확행 트렌드가 확대되면서 가정에서도 좋은 술을 마시길 원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골든블루는 국내 1등 정통 위스키 '골든블루'를 가정에서 즐기거나 선물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대형마트, 편의점 등으로 판매 채널을 넓혀나가고 있다.


지난해 11월에는 편의점 GS25, 세븐일레븐, 미니스톱에 이어 '골든블루 사피루스'를 전국 CU에 입점시키며 판매 점포 수를 확대시켰으며, 이번에는 '골든블루 사피루스'는 물론 '골든블루 다이아몬드'까지 홈플러스에 입점시키며 소비자 접점을 공격적으로 늘려가고 있다.


골든블루가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위스키를 만들기 위해 2009년에 출시한 36.5도 저도 위스키 '골든블루'는 100% 위스키 원액으로 만들어진 우수한 품질과 부드러운 맛으로 국내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 출시 9년만인 2018년에 국내 1등 정통 위스키 브랜드로 올라섰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골든블루


그 중, '골든블루 사피루스'는 은은한 과일향과 편안한 목넘김으로 위스키 애호가들의 선택을 받아 현재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위스키이며, '골든블루 다이아몬드'는 고급스러운 패키지와 진하고 풍부한 맛과 향으로 프리미엄 위스키를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골든블루 관계자는 "골든블루는 변화하는 주류 트렌드에 맞춰, 현재 가정용 판매 채널을 적극 확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국내 1등 정통 위스키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유통 채널을 지속적으로 넓혀가겠다"고 말했다.


'골든블루'는 홈플러스, 이마트, 롯데마트 외에도 농협, 이마트트레이더스, 빅마켓, 메가마트를 포함하여 GS25, CU,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등 거의 모든 대형마트와 편의점에서 쉽게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