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연인과 '커플 스파'하며 힐링하기 딱 좋은 입욕제 5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좌) 영화 '너는 내 운명', (우) Instagram 'freshbeautykorea'


향기로운 '힐링' 돕는 입욕제


[인사이트] 윤혜연 기자 = 하루의 긴장과 피로를 풀고 재충전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입욕.


입욕제를 사용해 몽글몽글한 거품 속에서 목욕하면 한 편의 영화 속 주인공이 된 느낌이 들기도 한다.


더욱더 달콤한 경험을 하고 싶다면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입욕제를 담은 커플 스파를 즐겨보기를 추천한다.


오붓한 분위기가 연출될 뿐만 아니라 일상에서 쌓였던 피로와 스트레스도 한 번에 풀릴 것이다.


연인과 스파할 때 쓰기 좋은 향기로운 입욕제 5가지를 소개한다.


1. 더바디샵 '화이트 머스크 포밍 배쓰'


인사이트더바디샵


더바디샵의 '화이트 머스크 포밍 배쓰'는 차분한 느낌의 부드러운 머스크 향이 쫀쫀한 거품과 함께 풍부하게 퍼지는 것이 매력적이다.


특히 액체 형태인 덕에 소량만 넣어도 거품이 잘 생긴다. 300mL 용량으로도 비교적 오래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한정판으로 출시됐으나 한번  사용해본 소비자는 계속 출시해달라고 요청한다는 후문이다.


2. 러쉬 '인터갈락틱'


인사이트러쉬코리아


러쉬의 '인터갈락틱'은 각종 SNS에서 일명 '우주 입욕제'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욕조에 퐁당 빠뜨리는 순간 미세한 금빛 펄이 영롱하고 몽환적인 색을 가득 펼쳐낸다. 


피부를 산뜻하게 해주는 박하의 상쾌한 향기가 인터갈락틱에서 쏟아져 나온 우주를 담은 듯한 색이 조화롭다.


특히 해당 제품은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기 좋아 커플 고객이 많이 구입한다는 후문이다.


3. 어퓨 '머랭 버블 배쓰밤 그린티 솔솔 산책'


인사이트어퓨


어퓨의 '머랭 버블 배쓰밤'은 달달한 머랭 쿠키를 연상시켜 귀여운 모양이다.


그중에서도 '그린티 솔솔 산책'은 차분한 그린티 향이다. 풍성한 향이 온몸을 감싸며 허브 오일이 듬뿍 들어가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가꾼다.


아울러 민감한 피부를 잠잠하게 진정시켜주는 등 일상 속 아로마 케어를 선사한다.


머랭 버블 배쓰밤은 해당 제품 외에도 '라벤더 쿨쿨 쿨잠', '레몬 팡팡 파티'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4. 비욘드 '토탈 리커버리 버블 배쓰'


인사이트비욘드


비욘드의 '토탈 리커버리 버블 배쓰'는 달콤한 애플 플로럴 향이다.


고보습 보디 라인으로 출시된 제품으로, 건조하고 거칠어진 피부에 촉촉한 수분을 부여한다.


특히 세라마이드와 히비스커스 꽃 추출물이 함유돼 매끄러운 피부 탄력 효과를 준다.


액체 제품의 특성상 250mL 용량으로도 비교적 여유 있게 사용할 수 있다고 전해진다.


5. 프레쉬 '사케 배스'


인사이트(좌) 프레쉬, (우) Instagram 'freshbeautykorea'


프레쉬의 '사케 배스'는 일본 게이샤의 정종 목욕법을 따라 사케 원료로 만들어졌다.


천연 복숭아와 프리미엄 사케, 꽃잎이 함유돼 몸 안의 독성을 제거하고 지친 피부를 건강하게 회복시켜준다.


석류, 멜리사 등의 식물 성분이 물의 온도를 1℃가량 높여줘 혈액순환을 촉진해 몸속 노폐물을 배출시킨다.


그 덕에 목욕 후 매끈하면서도 촉촉해진 피부를 느낄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