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민카드' 어플 가입하면 롯데시네마 영화 '8천원'

gettyimagesBank gettyimagesBank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멀티플렉스 영화관 롯데시네마가 '서울시민카드' 애플리케이션 이용자와 '찾아가는 동네 이웃'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서울시와 함께하는 이번 이벤트는 서울시민카드 애플리케이션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서울시민카드 애플리케이션 내에서 2D 일반 영화를 8천원에 관람할 수 있는 쿠폰과 매점 콤보 상품을 2천원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쿠폰은 선착순 방식으로 매월 1만 매가 지급되며 서울 지역 롯데시네마 22개관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인사이트롯데시네마


서울시민카드는 공공 도서관, 장난감 대여, 체육시설 이용 등 여러 가지 행정서비스와 극장 및 전시회 할인 등 다양한 문화혜택을 편리하게 누릴 수 있도록 만들어진 통합 모바일 시설회원 카드다.


서울시민카드는 현재 롯데시네마 외 120여 개 업체들과 제휴를 맺어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시민 찾동이' 가입자에게도 혜택을 제공한다.




인사이트롯데시네마


'찾아가는 동네 이웃'의 줄인 말인 '시민 찾동이'는 지역사회와 주변 이웃이 겪고 있는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해 생활 민원과 복지문제를 발굴하고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봉사활동이다.


'시민 찾동이' 가입자는 2D 일반 영화 8천 원 관람 쿠폰을 제공받는다.


해당 쿠폰은 '시민 찾동이' 가입 시 최초 1회만 다운로드 가능하며 서울 시민이라면 누구나 서울시민카드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해 더 자세한 내용은 서울시민카드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