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예약 간소화 홈페이지 개편...오는 14일까지 특가 이벤트 실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티웨이항공


대기 알림 안내, 단체 예약 확대 등 사용자 고객 중심 홈페이지 모바일 개편


[인사이트] 김유진 기자 = 티웨이항공이 대대적인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앱) 리뉴얼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개편된 홈페이지는 사용 고객 중심의 예매 과정 편리함과 간소화를 중점으로 UI/UX 디자인과 레이아웃을 적용했다.


특히 예약을 못한 고객들의 편의성을 위해 항공사 최초로 대기 예약 신청 메뉴를 만들어 취소고객 발생 시 대기 순번에 따라 알림 메시지를 전달해 항공권 확인이 가능하게 했다.


또한 PC홈페이지와 모바일 웹(앱)에서도 최대 30명까지 선택 가능한 단체항공권 예약이 가능하게 했다. 일반적으로 홈페이지를 통한 단체항공권 구매는 최대 9명까지만 예약이 가능하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티웨이항공


결제 수단도 확대되어 카카오페이, 페이코, 토스, 위챗 등 국내외 고객들이 빠르고 쉽게 결제할 수 있게 됐다.


이원구간과 예매와 국제선 웹체크인 서비스도 추가됐다. 또 모바일 웹(앱) 이용 시 위치 기반 서비스를 바탕으로 가까운 공항과 즐겨 찾는 노선 확인이 가능해져 사용자 편의성이 더욱 증대됐다.


메인 예약메뉴 및 조회메뉴 또한 가장 집중할 수 있게 배치하여 시안성과 예약의 편의성을 높였으며, 노선별 최저 운임을 표출하여 다른 여행지의 특가운임도 함께 확인하고 예약할 수 있도록 했다.


티웨이항공은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해 5월말 탑승편까지 이용 가능한 '홈페이지 새단장 특가 이벤트'를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