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고객 포토 상품평 작성 시 '베라 티셔츠' 증정 이벤트 진행
[인사이트] 김유진 기자 = 독서, 운동, 영화감상, 홈스파 등 먼 곳으로 떠나지 않고도 집에서 조용히 여가시간을 즐기는 '스테이케이션'(Stay+Vacation)'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VW베라왕은 이러한 라이프스타일 트렌드에 맞는 편안하고 캐쥬얼한 디자인의 여름 신상품을 론칭한다.
오는 13일 오전 10시 20분부터 2시간 20분 동안 특집방송을 진행하고 총 6가지 패션 아이템을 소개한다.
CJ오쇼핑은 지난 2일 선보인 'VW베라왕 모던 웨지 부티'을 선론칭하며 여름 패션의 출발을 알렸다. 에스빠드류 웨지와 부티 스타일을 접목시킨 VW베라왕의 여름 시그니처 슈즈 아이템으로 론칭 방송에서 8억 어치를 판매하며 호조를 보였다.
이를 필두로 오는 13일 본격적으로 VW베라왕의 썸머 캡슐 컬렉션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실용적인 의류 세트와 편안하고 트렌디하게 코디할 수 있는 잡화 아이템 등 총 6가지 상품을 소개한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높은 기온과 습도에도 쾌적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소재를 사용했다. 면과 아크릴, 나일론을 혼방해 가슬가슬하고 시원한 촉감을 주는 특수 원사 '에코프레시'를 사용한 니트소재 아이템이 주목된다.
13일까지 VW베라왕 캡슐 컬렉션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대상상품 배너가 적용된 VW베라왕 상품을 TV홈쇼핑 및 CJmall에서 구매한 뒤 21일까지 포토상품평을 작성한 모든 고객에게 '베라 티셔츠'를 증정한다.
김미경 CJ오쇼핑 베라왕Cell 팀장은 "VW베라왕은 매년 여름마다 최신 트렌드를 빠르게 반영한 캡슐 컬렉션 라인을 기획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여름에도 니트를 시원하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차별화된 소재를 활용한 여름 패션 아이템을 기획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