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11일) 롯데마트 달려가면 탱글쫀득한 '블랙타이거 새우' 1250원에 산다"

인사이트YouTube '밴쯔' 


큼직한 몸통에 살 꽉 차있는 '블랙타이거 새우' 


[인사이트] 이하린 기자 = 배에 호랑이처럼 붉고 흰 줄무늬가 있어 '블랙타이거'라는 이름을 얻은 블랙타이거 새우.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하는 블랙타이거 새우는 버터구이, 소금구이, 간장새우 등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또 일반 새우보다 큼직한 데다가 살도 꽉 차 있어 한두 마리만 먹어도 '오늘 새우를 아주 제대로 즐겼군' 싶다. 


인사이트SBS Plus '외식하는 날'


롯데마트, 블랙타이거 새우 1,250원에 판매 


모두에게 사랑받는 이 블랙타이거 새우를 단돈 '1,250원'에 즐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생겼다. 


11일 롯데마트는 이날부터 블랙타이거 새우(50g 내외)를 한 마리 당 1,250원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한 입에 절대 다 넣을 수 없는 통통한 블랙타이거 새우를 즐기고 싶다면 당장 달려가보도록 하자. 


인사이트tvN '식샤를 합시다 3 : 비긴즈'


국산 활 전복은 한 마리 당 990원 


국산 전복도 있다. 국산 냉장 활 전복(40g 내외)은 한 마리에 990원에 구매 가능하다. 


미네랄과 영양분이 풍부해 귀한 식재료로 여겨지는 전복은 죽과 회, 탕, 구이 등 다양한 방법으로 요리해 먹을 수 있으니 절대 놓치지 말자. 


인사이트JTBC '랜선라이프 - 크리에이터가 사는 법'


'극한도전' 3주 차 행사…오는 17일까지 진행


롯데마트의 블랙타이거 새우, 전복 할인 행사는 이날부터 오는 17일까지 진행된다. 풍성한 해산물 파티를 원한다면 서두르는 것이 좋겠다.  


롯데마트 관계자는 "창립 21주년을 기념한 '극한도전' 행사가 3주 차를 맞이했다"며 "1탄 통큰치킨, 2탄 한우 할인행사에 이어 3탄 블랙타이거 새우와 국산 전복을 준비했으니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해산물을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롯데마트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