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WM고객 대상 '자산승계 자문서비스' 시행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KB국민은행


KB국민은행, 개인 및 법인 WM고객 대상 가업 관련 토탈 자문서비스 제공 계열사 내 변호사, 회계사, 세무사 등 최고 전문가들로 구성된 전담팀 운영


[인사이트] 윤혜경 기자 = KB국민은행이 WM고객의 종합적인 자산승계 니즈에 부응하기 위한 'KB 家UP자문 Royal Gold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10일 전했다.


이번 서비스는 개인 및 법인(CEO 포함) WM고객을 대상으로 유산정리, 가업승계, 기업매각 등 종합적인 자산승계 관련 이슈에 대해 분야별 전담 전문가들이 컨설팅 및 솔루션을 제시하는 KB만의 종합 자문서비스다.


최근 인구 고령화에 따른 초고액 자산가 고객의 상속 관련 분쟁이 증가하면서 KB국민은행은 WM고객에게 보다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자산승계 자문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새로운 상담 체계를 구축했다.


인사이트사진=박찬하 기자 chanha@


'KB 家UP자문 Royal Gold 서비스' 세부내용을 살펴보면 △생전 자녀에게 상속준비 및 증여를 통해 분쟁을 방지하는 '유산정리 서비스' △현재 운영 중인 법인의 가치를 평가하여 후계자 양성과 기업을 물려줄 수 있도록 하는 '가업승계 서비스' △새로운 법인을 인수하거나 기업 매각 또는 기업 상장을 돕는 '기업매각 서비스' 등이 제공된다.


이를 위해 KB국민은행, KB증권 등 KB금융그룹의 핵심계열사 내 최고의 전문가들로 구성된 'KB 家UP자문 Royal Gold 서비스' 전담팀을 구성했다.


세무사, 회계사로 구성된 세무·회계팀, 법률 문제를 담당하게 될 전담변호사, 상품·포트폴리오 분야의 투자전문가, 기업매각·M&A 전문가로 구성된 전담팀은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인사이트사진=박찬하 기자 chanha@


또한, KB금융그룹을 대표하는 전문가 집단인 'KB WM스타자문단'도 전담팀과 협업을 진행하여 기존 WM 자문 서비스의 넓이와 깊이를 더한 금융권 최고의 토탈 자문서비스 체계를 구축했다.


김정도 KB국민은행 WM투자자문부장은 "'KB 家UP자문 Royal Gold 서비스'는 KB금융그룹 계열사 우량 고객님들께 KB의 금융 전문성과 서비스 역량을 집대성해 체계적으로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사업의 내실을 강화하면서 시장을 선도하고 고객에게 사랑 받는 서비스로 발전시키겠다"고 밝혔다.


KB국민은행 'KB 家UP자문 Royal Gold 서비스'는 KB국민은행 거래 지점 VIP 담당자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KB 자산관리 자문센터(명동, 대치, 강남, 여의도) 방문 접수도 확대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