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생명, 치매예방 돕는 '치매케어서비스'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교보생명


평상시 치매예방, 치매 발생시 단계별 맞춤 관리 지원 교보생명 상품부가서비스 App 통해 출시 이벤트도 진행


[인사이트] 황성아 기자 = 교보생명이 치매보험 출시와 함께 치매예방을 돕는 부가서비스인 '교보치매케어서비스'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평상시에는 치매예방을 위한 건강관리(건강정보 제공 및 건강검진 우대)와 건강상담과 병원·의료진 안내 및 예약을 대행하는 서비스다.


교보치매케어서비스는 앞서 출시한 (무)교보실속있는치매종신보험과 (무)교보가족든든치매보험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무료로 제공된다.


치매가 발병하면 단계별로 차별화된 서비스 프로그램을 통해 치매 환자가 치매 통합 관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했다.


경도치매(CDR1)의 경우 간호사 병원동반이나 보호자 심리케어, 위치추적서비스를 지원한다.


또 중등도치매(CDR2)의 경우 차량 에스코트 및 병원간 이송, 요양기관 입소지원 서비스를 제공한다.


증증치매(CDR3)단계에 접어들면 가사도우미와 치매환자 24시간 모니터링 서비스를 제공한다.


교보생명 김형준 상품지원팀장은 "치매보험상품 2종 출시로 치매예방부터 치매단계별 케어서비스까지 효율적으로 치매를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교보생명 상품부가서비스App을 설치한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30일까지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응모는 App을 통해 서비스 체험하기에서 '치매예방 자가체크 및 결과 확인' 후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