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국제공항 취항 5주년 맞아 환경미화원에 항공권 선물한 티웨이항공

인사이트사진 제공 = 티웨이항공


대구 경북 시민들의 성원과 관심 속에 지속적인 성장


[인사이트] 김유진 기자 = 2014년 3월 30일 대구-제주 노선을 시작으로 대구국제공항 취항 5주년을 맞이한 티웨이항공은 대구시와 대구 경북 시민들의 성원과 관심에 지속적인 성장을 이뤘다.


특히 대구베이스 승무원 채용 운영, 사회공헌활동 참여 등 지역민들과 함께 성장하고 도약하는 노력을 지속적으로 보여왔다.


티웨이항공은 대구국제공항 취항 5주년을 맞이해 공항에서 근무하는 환경미화원 5명에게 국내선 무료왕복항공권 제공 행사를 지난 3월 31일 대구공항 여객청사에서 진행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티웨이항공


김태희 티웨이항공 대구공항지점장은 "묵묵히 일하시며 대구공항의 깨끗한 이미지를 만들어 주신 환경미화원분들이야말로 티웨이항공의 가장 소중한 파트너"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보이지 않는 곳에서 노력하시는 다른 직원분들과 함께하는 항공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국공항공사 통계에 따르면 티웨이항공은 지난 2015년부터 2019년까지 5년 연속 대구공항에서 취항 중인 항공사 중 국내선과 국제선을 모두 통틀어 가장 높은 점유율을 유지해 왔다.


특히 국제선의 경우 2016년부터 3년째 55%를 넘는 점유율을 유지하며 대구공항 국제선 이용객 2명 중 1명은 티웨이항공을 이용해 해외여행을 가게 됐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티웨이항공


전체 수송객(국내선+국제선)수를 보면 티웨이항공 대구공항 첫 취항일 이후 현재까지 대구공항 누적 승객수는 1,338만 7천명이며 이중 티웨이항공 수송객 수가 566만 1천명을 차지해 전체 수송객 중 42%의 승객을 수송해 대구공항 활성화에 가장 큰 기여를 했다.


대구공항에서 가장 많은 정기노선(16개)을 운항하고 있는 티웨이항공은 지난 3월 31일 삿포로, 사가 신규 취항을 통해 대구공항의 확고한 자리매김과 일본을 방문하는 여행 고객의 편의 증대에 더욱 앞장서게 됐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지난 5년간 대구국제공항과 함께한 티웨이항공의 성장은 대구광역시의 적극적인 협조와 대구 경북 고객분들의 성원으로 이루어진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노선 취항과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들의 믿음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