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창단 이후 첫 통합우승 차지한 KB스타즈 축하 행사 개최

인사이트사진 제공 = KB국민은행


[인사이트] 윤혜연 기자 = KB국민은행이 KB스타즈 통합우승 축하 행사를 진행했다.


2일 KB국민은행은 창단 이후 처음으로 통합우승을 차지한 KB스타즈의 축하 행사를 열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구단주인 허인 은행장을 비롯해 선수단과 직원들이 참석해 첫 통합우승을 축하해 주었으며, 안덕수 감독과 강아정 선수가 선수단을 대표해 우승 트로피를 허인 은행장에게 전달했다.


또한, 행사 현장은 사내 방송을 통해 전국 지점에 생방송 되었다.


1만 7천여명의 직원들은 이번 시즌 KB스타즈의 활약상을 함께 시청하며, 뜨거웠던 감격의 순간을 다시 한번 되새기는 시간을 갖기도 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사진 제공 = KB국민은행


이어 여의도영업부에서 진행된 기념 촬영에서는 허인 KB국민은행장이 선수들에게 BTS 멤버들을 캐릭터화한 'BTS 인형'을 선물했다.


더불어 허인 은행장은 여의도영업부를 방문한 고객들에게 선수들을 소개하며 고객들로부터 격려의 박수를 받기도 했다.


이날 BTS 인형을 받은 박지수 선수는 "4월 방콕에서 열리는 BTS 콘서트를 예매했다"며, KB국민은행 모델인 BTS에 대한 애정을 표현하기도 했다.


허인 은행장은 "최고의 팀워크로 KB의 저력을 보여주신 안덕수 감독님과 코칭 스탭, 주장 강아정 선수를 비롯한 여러 선수분들에게 KB가족 모두의 마음을 모아 진심으로 감사 인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KB국민은행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