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이하린 기자 =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가 안마의자의 최고급 모델 '파라오Ⅱ'를 출시한다.
바디프랜드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2일 오후 9시 40분부터 1시간 동안 GS홈쇼핑에서 파라오Ⅱ 론칭 특별전을 방영한다고 밝혔다. 홈쇼핑 방송에서 파라오Ⅱ를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파라오Ⅱ는 '절대 카리스마' 콘셉트의 기존 파라오 모델에 고급스러운 외관과 특허 받은 8가지 브레인 마사지 등 최고급 성능을 대거 적용해 안마의자의 격을 한층 높였다.
업그레이드된 파라오Ⅱ에는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새로운 디자인이 적용됐다.
이집트 최고 통치자 파라오의 형상을 헤드쿠션으로 사실감 있게 구현했고, 퀼팅 디자인과 나노 페인팅 기술로 골드 색상의 외관을 더욱 화려하게 완성했다.
기술도 최고로 끌어올렸다. 바디프랜드가 세계 최초로 개발한 8가지 '브레인 마사지'와 등쪽 마사지볼의 돌출 정도를 부위별로 조절해 체형별 다차원 마사지를 제공하는 'XD 입체 안마'가 적용됐다.
'집중력'과 '명상'을 포함해 '이완훈련', '호흡이완', '마음위로', '마음희망' 등 총 8가지의 업그레이드된 브레인 마사지 기능은 이용자의 다양한 신체적, 정신적 상태에 따라 최적화된 휴식을 제공한다.
신경외과와 정신과 전문의, 뇌 공학 박사, 음악치료사 등 메디컬R&D센터의 전문인력이 주도해 개발한 이 기능은 바이노럴 비트(Binaural beat)가 적용된 힐링음악과 함께 나오는 음성에 따라 근육과 호흡을 이완해 심신의 안정과 힐링을 유도한다.
브레인 마사지 외에도 림프마사지·하지림프마사지·회복·스트레칭·수면·골프·소화촉진·숙취 해소 등 총 24가지 자동 안마 기능을 두루 탑재했고, 전신과 부분 안마는 물론 주무름·두드림·지압 등 다양한 마사지 기법으로 섬세한 안마도 받을 수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파라오Ⅱ는 매번 진화를 거듭해온 바디프랜드 안마의자의 최고급 모델로, 기술과 디자인적 측면에서 고급 사양을 대거 추가한 제품이다"며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선보이는 이번 홈쇼핑 론칭 방송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바디프랜드는 2일 홈쇼핑 론칭전을 맞아 방송 중 상담 예약을 한 고객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현금 300만원을 증정하고, 방송에서 제품을 렌탈, 구매해 설치까지 받은 고객에게는 에어프라이어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