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은행장과 함께(With CEO)' 오찬간담회 성황리 개최

인사이트사진제공 = NH농협은행


NH농협은행, 중앙본부 신규 전입 직원들을 대상으로 개최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NH농협은행이 직은들과 함께 소통하는 뜻깊은 시간을 마련해 훈훈함을 준다.


31일 NH농협은행에 따르면 지난 29일 서울시 부암동 인근 식당에서 은행장과 직원들이 함께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식사를 함께하는 '은행장과 함께(With CEO)'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첫 본부 근무의 설렘'을 테마로 2019년 중앙본부 신규 전입 직원들을 대상으로 개최됐다. 참석 직원들은 이대훈 은행장과 함께 점심식사를 나누며 격의 없는 소통과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이대훈 은행장은 참석 직원의 이름을 일일이 호명하며 인사를 나눴고, 직원들의 본부근무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등 특유의 스킨십 경영을 선보였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NH농협은행


'은행장과 함께(With CEO)'는 평소 직원들을 만날 때 "밥 한번 먹자!"라며 친근감을 표현하곤 하는 이대훈 은행장의 수평 경영철학에 따라 기획됐다.


NH농협은행은 이후 지난 2018년부터 매월 정기적으로 '은행장과 함께(With CEO)'를 운영하고 있다.


농협은행은 올해로 2년차를 맞는 '은행장과 함께(With CEO)'가 단순한 CEO 소통채널을 넘어 워라밸 조직문화 정착의 마중물이 될 수 있도록 2019년도 '은행장과 함께(With CEO)' 행사를 운영 할 계획이다.


이대훈 은행장은 오찬 자리에서 "CEO로서 다양한 직원들과 활발한 소통의 시간을 갖는 것이 바로 조직문화 혁신의 첫걸음"이라고 밝히고, 참석한 직원들에게 칭찬과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