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일 만우절, 옥션서 '나이키·아디다스·푸마' 제품 '특가 판매'
[인사이트] 이하린 기자 = 월요병 극복을 위해 '먼데이옥션' 프로모션을 진행 중인 옥션이 또 한 번 통 큰 혜택을 선보인다.
오는 4월 1일 만우절, 운동족을 위한 나이키·아디다스·푸마 등 인기 스포츠 브랜드 제품을 완전 특가에 판매하는 것.
옥션은 전 회원에게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스포츠 의류·운동화 10% 할인쿠폰'과 '신세계 나이키·아디다스·푸마 15% 쿠폰'을 각각 1일 1회 제공한다고 밝혔다.
나이키 런닝화 2만원 대, 푸마 어글리 스니커즈 6만원 대
먼저 '나이키 남녀공용 런닝화(37종)'는 쿠폰 적용 시 2만 9,920원에 구매 가능하다.
어글리 스니커즈 시리즈인 '푸마 셀 엔듀라'는 6만 1,550원, '푸마 썬더 스펙트라 남여공용 운동화'는 9만 3,570원이다.
90년대 실루엣을 살린 복고 라인의 '아디다스 영-96 & 슈퍼스타 & 에버린'은 스마일클럽 전용딜로 나오며, 쿠폰 적용 시 4만 540원이다.
삼선 슬리퍼로 잘 알려진 '아디다스 아딜렛'은 쿠폰 적용가 1만 2,390원에 판매하니 절대 놓치지 말자.
옥션, "스포츠 브랜드 기획전 진행…회원들이 힘찬 월요일 보내길"
이 밖에 기능성이 우수한 '나이키 성인 NSW 클럽 조거팬츠·드라이핏 팬츠'는 쿠폰 적용 시 2만 9,850원, '봄 시즌 코디하기 편한 푸마 스니커즈'는 3만 3,780원이다.
또한 달콤한 '커피빈 바닐라 라떼(S)'는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옥션 검색창에서 '먼데이옥션'을 검색해 확인 가능하다.
옥션 마케팅실 서은희 실장은 "따뜻한 봄 햇살과 함께 밖에서 가볍게 운동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 스포츠 브랜드 기획전을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하루의 피로를 날려줄 인기 스포츠 브랜드의 다양한 상품들을 모아 특가로 제공하는 만큼 힘찬 월요일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4월 1일 만우절에 옥션이 주는 거짓말처럼 통 큰 혜택, 절대 놓치지 말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