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문알로에, 실버 건강식품 '김정문올곧' 브랜드 론칭

인사이트사진 제공 = 김정문알로에


[인사이트] 이하린 기자 = 김정문알로에가 지난 28일 서울 여의도 63컨벤션센터에서 '김정문올곧' 브랜드 론칭식을 진행했다.


김정문알로에 최연매 대표는 "갈수록 빨라지는 고령화로 실버세대의 건강에 대한 사회적인 관심과 행동이 필요하다"며 "이번 행사를 계기로 사명감을 갖고 실버층의 건강한 삶을 위해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김정문알로에 임직원과 사업자, 고객 등 1천 여명이 참여한 이번 행사에서 실버 건강식품 '김정문올곧'과 치매예방을 위한 신제품 '가화인'을 소개하고, 고령층의 건강 문화를 주도하기 위한 향후 전략을 발표했다.


'김정문올곧'은 44년전 국내 최초로 알로에를 보급하며 지켜온 제품개발 원칙과 원료에 대한 올바른 정신을 이어가겠다는 의미가 담겨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김정문알로에


고령층 건강문화 조성을 위한 첫 활동으로 '치매 극복'을 선정, 관련 캠페인 및 참여 활동 계획을 선보였다.


앞서 김정문알로에는 치매극복을 위한 첫 활동으로 임직원이 치매관련 교육을 이수하고, 치매극복 선도기업에 지원했다.


한편, 김정문알로에는 '김정문올곧'을 통해 치매극복을 위한 제품 가화인을 비롯해 올곧은 신체를 위한 관절 제품, 올바른 순환을 위한 혈행 개선 제품 등 실버세대의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는 건강기능식품을 차례로 출시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