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카드의정석' 시리즈, 업계 최단 시간 300만좌 돌파

인사이트사진 제공 = 우리카드


[인사이트] 윤혜경 기자 = 우리카드의 '카드의정석'이 업계 최단 시간 300만좌를 돌파했다.


29일 우리카드는 '카드의정석' 시리즈가 출시 1년도 안 돼 300만좌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4월 첫 상품인 '카드의정석 POINT' 출시 후 8개월 반 만인 그해 12월 200만좌를 돌파하여 시장을 놀라게 하였다.


또다시 1년도 안 된 시점인 이달 300만좌를 돌파하였으며, 이는 단일 상품 시리즈로 업계 최단 시간 기록에 해당한다.


우리카드는 '카드의정석' 출시 1주년 및 300만좌 돌파를 기념하기 위해 내달 1일 신상품 '카드의정석 WOWRI'를 출시한다.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또한 '카드의정석' 300만좌 달성 기념과 보내주신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감사 이벤트도 준비돼있다.


4월 한 달간 우리카드를 이용하는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결제금액 10만원당 1회의 응모기회가 부여되며,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 300만원권, 삼성 폴더블폰, 발뮤다 더퓨어 공기청정기, 우리카드 포인트 1만점 등 총 300명에게 풍성한 경품이 증정된다.


상품이나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우리카드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