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하와이 왕복항공권 9만9000원 특가 이벤트

인사이트(좌) 사진 제공 = BC카드, (우) gettyimagesKorea


BC카드, 20명 추첨해 하와이 왕복항공권 9만 9천원에 제공


[인사이트] 황성아 기자 = BC카드가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26일 BC카드는 먼저 26일부터 4월 21일까지 페이북(paybooc)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응모한 고객 중 20명을 추첨해 하와이 왕복항공권을 9만 9천원에 제공한다고 밝혔다.


당첨된 고객은 오는 5월 5일~7월 18일 중 본인이 희망하는 일정을 선택해 오는 4월 30일까지 결제하면 된다. 당첨자는 4월 29일 개별 안내되며, 본인 포함 2매까지 예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국제선 항공권을 최대 13% 즉시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페이북 앱 또는 홈페이지 '여행' 카테고리에서 원하는 도시와 출발 일정에 맞게 항공권을 검색하고 "여행엔BC" 운임조건에 해당되는 항공권을 BC카드로 결제하면 된다.


인사이트gettyimagesKorea


BC카드, 해외호텔 숙박료 최대 10% 할인 이벤트 상시 진행


BC카드는 이벤트 홈페이지에서 아고다, 호텔스닷컴, 트립닷컴, 익스피디아(4/1부터)의 'BC카드 고객 전용 예약 사이트' 링크로 접속한 뒤, 프로모션 대상 호텔을 BC카드로 예약하는 고객에게 최대 10% 즉시할인 혜택을 상시 제공한다.


또한 4월 한달 간 아고다에서 BC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일본호텔 8% ▲하와이, 중국, 마카오 호텔 10% ▲홍콩 호텔 10%(우리BC카드 고객限)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익스피디아에서 BC카드를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하와이 호텔 10%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김진철 BC카드 마케팅부문장(전무)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BC카드 고객이 합리적으로 여가생활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고객의 즐거운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것"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